메뉴 닫기

수란레시피

초간단 수란 만들기 셰프의 비법

수란레시피

수란은 노른자의 고소한 맛과 촉촉하고 부드러운 흰자의 식감이 유지돼 라면과 떡볶이 샐러드 등 편의점 상품을 활용한 모디슈머 레시피와 잘 어울리는 특징이 있다. 지난달 29일 GS25에서 출시한 ‘수란 까르보나라’는 정통 까르보나라 레시피대로 ‘달걀’이 메인인 상품이다. ◆ 해장이나 잘하세요 레시피 재료 : 전복, 삼겹살, 새우, 두부, 묵은지, 사골육수, 북어포, 표고버섯. 된장 푼 물에 달걀을 넣어 수란을 만든다.

MBN ‘알토란. 한꼬집이며 수란을 만들기 위해서는 달걀 1개, 끓는 물 500ml, 식초 2큰술, 식용유 조금을 준비해야 한다. 햄버거번을 반으로 자른 뒤, 팬에 굽는다.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 이찬오가 스페셜 셰프로 첫 출격했다.

수란레시피

온천 달걀 기포가 올라오면 소용돌이를 만들어준 다음 달걀을 넣어준다. 샘킴의 수란을 올린 해시브라운 토스트에 샘킴표 코울슬러를 곁들인 브런치 ‘브런치 도둑님’ 4일, JTBC. 브런치 ‘블런치’ 레시피 소금을 넣은 끓는 물에 감자를 데친다. 수란 레시피 달걀 깨는 부분을 닦아 평평한 부분에 두드려 상처를 낸 후 깨뜨려 그릇에 담아준다.

지난 3일 밤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예능 프로그램 ‘냉장고를 부탁해’에서는 게스트로 김영철, 최화정이 출연했다. – 채소를 볶을 때는 기름의 양과 볶는 시간을 조절하여 채소의 아삭함을 살려준다. 2014년 싱글 앨범 ‘I Feel’로 데뷔한 수란은 개성있는 음악으로 주목받고 있는 뮤지션이다.

수란레시피 모디슈머 레시피가 대대적인 인기를 끌면서 가공란에 대한 수요가 대폭 증가했다. 이찬오 셰프의 ‘새로운 샐러드와 수란잔’ 레시피가 공개됐다. 최근 그룹 방탄소년단의 멤버 슈가의 첫 믹스테이프에 참여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일상 속에서 느낄 수 있는 ‘건강 레시피’ 등 원데이 특별 강좌도 만나 볼 수있다.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위대한 승츠비’ 승리가 반한 요리의 레시피가 공개됐다. 특히, 지난 2014년부터 삶은 달걀, 구운 달걀의 텁텁한 식감을 개선한 반숙란을 활용한 모디슈머 레시피가 대대적인 인기를 끌면서 가공란에 대한 수요가 대폭 증가했다.

이찬오는 과거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 출연해 김영철의 냉장고 속 재료로 ‘화이트와인에 어울리는 요리’를 만들었다. ‘냉장고를 부탁해’ 이찬오의 수란 레시피는 3일 방송됐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