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아이유산균

유산균의 효능과 복용 시 주의사항은?

아이유산균

단, 아이가 유산균을 과다하게 섭취하면 설사 등의 증상이 나타날 수 있어 주의해야 한다. 롯데푸드에서도 산모와 태어날 아이를 위한 파스퇴르 유산균 등을 포함한 다양한 물품을 후원했다.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의 영양원인 프리바이오틱스가 들어있고, 실내활동으로 부족해진 비타민D와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이 들어있는 유산균을 우리 아이에게 먹인다면 베스트이다.

균의 균형이 맞아야 건강함을 유지할 수 있다"며 "임신할 때부터 미리 유산균을 먹는 것이 엄마에게도 아이에게도 좋다.

아이유산균

아이들의 유산균을 과도하게 섭취할 경우 어린이 설사의 원인이 될 수 있으니 적정량만 섭취할 수 있도록 지도해야 한다. 뱅크유산균의 좋은 점 대장에 위치한 대장균은 음식물을 발효하는 역할을 한다.

이 외에도 유당을 분해하여 소화 흡수율을 높이는 효소 락타아제, 유산균의 먹이가 되는 프락토올리고당 등을 원료로 사용했다. 류 팀장은 "이 김치 유산균에 ‘종가집 김치아이’라는 이름을 붙였다"며 "미생물 분야 저명 학술지인 국제미생물계통분류학회지에 관련 내용이 실렸다"고 했다.

아이유산균 무지방에 달지 않은 맛으로 아이뿐만 아니라 전 연령대가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뉴트리디데이 관계자는 "뉴닥터 베이비앤키즈 생유산균19는 아이들뿐만 아니라 남녀노소 모두 맛있게 섭취 가능한 제품이다. 키즈유산균만큼 엄마들 사이에서 주목받고 있는 성분이 바로 어린이 아연이다.

임신기간에 계속 먹어도 된다"고 강조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