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오이무침레시피

3분 간단 오이무침 ( Seasoned cucumber salad )

오이무침레시피

전어회무침 레시피를 공개했다. 지난 3일. 쪽파는 5cm 길이로 썰고, 오이 1/3개를 적당한 크기로 채썬다. 설탕1, 식초3, 고춧가루1을 넣고 양념장을 만들어 도라지를 먼저 무쳐줍니다.

완성 오이지 레시피를 공개한다. ‘살림 9단의 만물상’에서 양배추 물김치 담그는 방법, 깻잎조림, 도라지 오이무침 레시피가 공개됐다. 만물상에서 도라지오이무침 레시피를 소개하면서 쓴맛을 제거해주는 특급 재료로 설탕을 사용했다.

오이무침레시피

‘집밥 백종원’에서 공개된 오이무침 레시피는 다음과 같다. ‘알토란’에서 제철 오이와 양파를 활용한 반찬 레시피가 공개된다. 반찬 레시피를 공개했다.

지난 5월 31일 방송된 TV조선 ‘살림9단의 만물상’ 246회에서는 ‘6월 입맛 당기는 제철 밥상’을 주제로 이보은 요리연구가가 출연, 물을 넣지 않고 ‘오이지 담그는 법’과 ‘오이지무침’ 레시피를 선보였다.  이후 20분을 절인다. ‘수미네 반찬’을 통해 공개된 김수미표 소고기 우엉조림, 전어회 무침 레시피가 눈길을 끌고 있다.

오이무침레시피  오이를 1cm 간격으로 썬 후 천일염 한 숟갈을 넣고 잘 버무린다. 특히 아삭한 식감과 매콤한 꽃게살 오이무침 레시피에 방송직후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무장아찌무침이 된다.

마지막으로 통깨를 넣어 마무리한다.   그 내용은 아래와 같다. 김수미는 전어회무침을 만들기 위해 가장 먼저 오이를 깠다.

 절인 오이는 면보에 싸서 수분을 제거한다. 오이무침 레시피 l 방송 캡처 ‘알토란’ 오이무침 레시피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