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오이미역냉국레시피

미역오이냉국( Cold Cucumber and Seaweed Soup )

오이미역냉국레시피

‘알토란’에서 ‘양파식초’를 만드는 법과 이를 이용한 미역 오이냉국 레시피를 공개했다. 방송에 소개된 임성근 조리기능장의 레시피는 다음과 같다. 채썬 오이를 얼음을 넣은 찬물에 담가둔다.

최근 날씨가 무더워지면서 더위를 식힐 수 있으면서도 다이어트에 효과적인 미역오이냉국이 화제에 올랐다. ‘수미네 반찬’ 떡갈비 레시피가 소개됐다. 이날 요리연구가 이혜정은 자신의 노하우을 담은 ‘미역냉국’ 만드는 법을 출연진에게 공개했다.

오이미역냉국레시피

소금, 설탕, 식초, 물, 깨소금을 넣고 냉 국물을 만듭니다. 물 1리터 레시피 미역을 물에 담궈 불려 줍니다.   끓는 물에 불린 미역을 넣고 살짝 데친 뒤 찬물에 씻는다.

이종임이 초간편 ‘만능 양파식초’ 만드는 비법과 양파식초를 활용한 그녀의 여름철 ‘초간단 미역 오이냉국. 먹으면 딱인 ‘새우젓 두부찌개’ 레시피를 공개한다. 식초 활용 레시피 오이미역냉국 01 미역을 물에 5분가량 불린 후 끓는 물에 한 번 데친다. 시원한 미역 냉국 레시피를 공개한다.

오이미역냉국레시피 미역오이냉국 레시피가 주목을 받고 있는 가운데, 미역의 효능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수미네 반찬 이혜정의 미역냉국 레시피 미역은 10분 이상 불린 다음 뜨거운 물에 데쳐준다. 일반적인 오이냉국 만드는 법과 백종원 미역오이냉국은 조금 다른 부분들이 있다.

미역오이냉국을 만들 땐 찬물에 미역을 담아 불린다. 데친 미역을 찬물에 헹군다. 이혜정이 공개한 레시피는 다음과 같다.

풋고추와 홍고추는 어슷 썬다. 이날 요리연구가 이혜정은 자신의 노하우을 담은 ‘미역냉국’ 만드는 법을 공개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