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웅진건강식품

광명찾은결명자 _ 질척대는 구남친 퇴치법편

웅진건강식품

선정해 웅진식품 매각을 추진하는 것으로 알려지면서 여러 기업이 인수 후보로 거론되는 상황이다. LG생활건강이 웅진식품 기업 인수·합병&A설에 대해 공식 부인했다.

이에 음료시장에 박차를 가하는 LG생활건강이 웅진식품 지분을 인수하는 것 아니냐는 이야기가 업계에 떠돌기도 했다. 높은 건강기능식품 원료다. 웅진식품 건강기능식품 마케팅 담당 송학수 차장은 “더 많은 소비자에게 알로에 겔의 효능을 알리기 위해 이번 신제품을 선보이게 되었다.

웅진건강식품

LG생활건강이 인수ㆍ합병&A시장 매물로 나온 웅진식품 인수와 관련, 검토 계획조차 갖고 있던 바 없다고 공식적으로 밝혔다. LG생활건강이 인수·합병&A 매물로 나온 웅진식품 인수 계획이 없다고 밝혔다.

LG생활건강은 10일 웅진식품 인수설과 관련 "검토한 바 없다"는 입장을 분명히 했다. 홍삼 등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자연모아’, 화장품 브랜드 ‘피알엔’을 보유하고 있다. LG생활건강이 웅진식품 인수에 대해 공식 부인했다.

웅진건강식품 LG생활건강은 웅진식품 인수설과 관련해 “사실무근”이라고 입장을 밝혔다. 75%를 매각하기로 결정하면서, 인수전에 나설 후보로 음료사업을 강화하고 있는 LG생활건강이 거론된 바 있다. LG생활건강이 웅진 식품 인수설과 관련해 인수계획이 없다는 입장을 밝혔다.

LG생활건강은 웅진식품을 놓고 이렇다 할 언급을 하지 않고 있다. LG생활건강 제공 LG생활건강은 웅진식품을 인수할 계획이 없다는 공식 입장을 밝혔다. LG생활건강이 웅진식품 인수를 하지 않겠다고 공언했다.

이런 과정에서 LG생활건강 역시 M&A로 보폭을 넓히고 있어 웅진식품 인수 후보 중 하나로 지목된 바 있다. 웅진식품이 기업 인수·합병&A 시장에 매물로 나온 것과 관련해 유력 인수 후보로 꼽힌 LG생활건강이 공식 입장을 내놓았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