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육수레시피

후다닥! 냉면 전문집 육수를 집에서 만들 수 있다?! 20180712

육수레시피

TV조선 ‘살림9단의 만물상’ 만물상백김치 레시피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진한 떡국 국물을 내기 위해서는 양지머리와 사태가 모두 필요하다. > 메밀국수 육수 레시피 양파와 대파를 겉면이 탈 때까지 약한 불로 굽는다.

지난 11일 방송된 TV조선 ‘살림 9단의 만물상’에서는 10월 제철 반찬, 가을 반찬 레시피가 공개됐다. 육수를 내지 않고 뼛속까지 시원하게 톡 쏘는 여름 동치미 초특급 비법이 소개된다.  파뿌리, 고추씨, 양파껍질, 황태포, 멸치, 다시마를 넣고 푹 끓인 육수에 꽃게를 투하한다.

육수레시피

만물상 김청 묵은지김치찌개 황금레시피 재료: 묵은지. 양념한 김치를 약불에 살짝 볶은 후 다시마육수를 붓고 끓여준다.  ‘만물상’ 만능 육수 레시피가 공개됐다. ‘알토란’ 호박죽 레시피에 시청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만물상’ 김치찌개 황금레시피를 소개한다.   15일 방송된 SBS 예능. 먼저 완자를 만든 후 달걀에 넣어 다시마 멸치 육수에 완자국을 만들었다. 이날 요리연구가 김하진은 “떡국의 핵심은 육수다”라며 전통식으로 고기 육수룰 맑게 낸 떡국 레시피를 공개했다.

육수레시피 물회육수가 없을 때에는 냉면용 육수를 넣는다.  17일 방송된 TV조선 ‘살림 9단의 만물상’에서는 봄 제철 만능 육수 레시피가 소개됐따. 이날 유귀열 조리기능장은 비법 재료로 브로콜리의 ‘밑동’을 준비했다. TV조선 ‘살림9단의 만물상’ 캡처 물 3L에 양배추 심 2개와 겉잎을 넣는다.

비법과 레시피가 공개됐다. 그냥 수제비가 아니라 직접 잡은 멸치와 새우로 육수를 낸 시원하고 칼칼한 수제비다. 오늘 소고기 양지로 육수를 내 깊은 맛이 우러난 소고기 떡국 황금 레시피를 소개한다.

고소한 깨와 시원한 물을 넣고, 얼음을 투하한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