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일본식도시락레시피

일본집 냉장고 급습! 일본인들이 먹는 아침밥을 만들어 먹어보자!

일본식도시락레시피

일본식 정통 촛농 레시피를 사용했으며 신선도를 유지하기 위해 점포 진열 시간도 기존 도시락 제품보다 4시간 줄였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까다로운 일본식 정통 촛물 레시피를 사용했다. 연어의 신선도를 최상으로 유지하기 위해 점포 진열 시간도 단축했다.

CU에서 최근 선보인 생生연어초밥 도시락 ‘내가 초밥왕’은 전통 일본식 레시피를 활용한 밥과 노르웨이에서 공수한 생연어회를 담았다. 여기에 까다롭기로 이름난 일본식 정통 레시피로 만든 촛물을 사용해 초밥집 못지않은 맛을 완성한다. 또한, 최상의 신선도를 유지하기 위해 점포 진열 시간도 기존 도시락 제품보다 4시간 단축했다.

일본식도시락레시피

CU에서 최근 선보인 생生연어초밥 도시락 ‘내가 초밥왕’은 전통 일본식 레시피를 활용한 밥과 노르웨이에서 공수한 생연어회를 담았다. 또한 신선도 유지를 위해 점포 진열 시간도 기존 도시락 제품보다 4시간 단축했다.

반찬전문점, 일본식 등의 다양한 외식 브랜드가 참가한다.

일본식도시락레시피 CU ‘내가 초밥왕’도시락 편의점이 초밥집, 정확히는 초밥집 주방으로 변한다. 생와사비를 활용해 소비자 스스로 만들어 먹을 수 있는 방식이다. 구운 명란 오니기리 일본식 삼각김밥인 오니기리는 김치, 참치 등 원하는 재료를 밥 안에 넣기만 하면 되므로 만들기도 간단하고 입맛대로 선택 가능하다.

까다로운 일본식 정통 촛농 레시피를 사용했다.

CU의 생生연어초밥 도시락. CU는 초밥에 어울리는 찰기를 내기 위해 까다로운 일본식 정통 촛물 레시피를 따랐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