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자몽맥주

술은 낮술이 진리 #야외 맥주먹방_16.04.13

자몽맥주

‘코리아 스피릿’에서는 참이슬 후레쉬, 자몽에이슬, 청포도에이슬, 매화수, 하이트 등 하이트진로에서. 그 결과 올해 상반기에는 전년동기대비 맥주가 65%, 소주가 32% 가량 증가하는 성장세를 보였다. 수제 맥주 페스티벌, 꽃게탕, 꽃게찜, 여주 등이 소개된다. ‘코리아 스피릿’에서는 참이슬 후레쉬·자몽에이슬·청포도에이슬·매화수·하이트 등 하이트진로에서. 대비 맥주가 65%, 소주가 32%가량 증가하는 성장세를 보였다.

하이트진로 코리아 스피릿에서는 참이슬 후레쉬, 자몽에이슬, 청포도에이슬, 매화수, 하이트 등. 그 결과 올해 상반기에는 전년동기대비 맥주가 65%, 소주가 32% 가량 증가하는 성장세를 보였다. 코리아 스피릿 방문자들은 참이슬 후레쉬, 자몽에이슬, 청포도에이슬, 매화수, 하이트 등 하이트진로에서. 그 결과 올해 상반기에는 전년 동기 대비 맥주는 65%, 소주는 32% 가량 증가했다.

자몽맥주

이곳에서는 △참이슬 후레쉬 △자몽에이슬 △청포도에이슬 △매화수 △하이트 등 하이트진로 제품 체험. 그 결과 올해 상반기에는 맥주와 소주 매출이 전년동기대비 각각 65%, 32% 가량 증가했다. 코리아 스피릿에서는 참이슬 후레쉬, 자몽에이슬, 청포도에이슬, 매화수, 하이트 등 하이트진로에서. 상반기 맥주 판매는 전년 동기 대비 65%, 소주는 32% 가량 증가했다.

인기 메뉴는 자몽칵테일인데, 수제 자몽 퓌레에 맥주를 섞어 달콤 상큼한 맛이 일품이다. 코리아 스피릿에서는 참이슬 후레쉬, 자몽에이슬, 청포도에이슬, 매화수, 하이트 등 하이트진로에서. 그 결과 올해 상반기에는 전년 동기 대비 맥주가 65%, 소주가 32% 가량 증가하는 성장세를 보였다. 오렌지, 자몽 정도 넣었겠군. 100% 과즙인가, 설탕도 들어간 건가. 수제 맥주 시음회에 다녀온 지인이 내민 맥주에서 상큼한 과일 향이 물씬 났다.

자몽맥주 코리아 스피릿에서는 참이슬 후레쉬, 자몽에이슬, 청포도에이슬, 매화수, 하이트 등 하이트진로에서. 그 결과 올해 상반기에는 전년동기대비 맥주가 65%, 소주가 32% 가량 증가하는 성장세를 보였다. ‘코리아 스피릿’에서는 참이슬 후레쉬, 자몽에이슬, 청포도에이슬, 매화수, 하이트 등 하이트진로에서. 그 결과 올해 상반기에는 전년동기대비 맥주가 65%, 소주가 32% 가량 증가하는 성장세를 보였다. 가을철 건조해진 피부, 노란색으로. 자몽, 오렌지, 귤, 단호박 등 노란 빛을 띠고 있는 음식이 그 주인공들이다.

열고 자몽에이슬·매화수 등 시음 행사는 물론 케이팝 디제잉, 동양화 퍼포먼스 등을 진행하며 유럽. 그 결과 올해 상반기 맥주 매출이 전년 동기대비 65%, 소주가 32%가량 증가하는 성장세를 보였다. 코리아 스피릿에서는 참이슬 후레쉬, 자몽에이슬, 청포도에이슬, 매화수, 하이트 등 하이트진로에서. 올해 상반기 판매량은 전년동기대비 맥주가 65%, 소주가 32% 가량 증가했다.

상큼한 자몽, 파인애플과 달콤한 멜론, 파파야 향을 물씬 느낄 수 있다. 대표 메뉴 ‘국민 IPA’는 미국 브루어리에서 신선한 홉을 듬뿍 사용하여 만든 맥주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