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잡채레시피

초간단 잡채 만들기

잡채레시피

최근 방송된 tvN ‘수미네 반찬’에서는 잡채 레시피를 공개하는 김수미의 모습이 그려졌다. 수미네 반찬ㅣ방송캡처 ‘수미네 반찬’ 김수미표 잡채 레시피가 공개돼 네티즌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수미네 반찬’에서 김수미가 셰프들과 함께 잡채를 만들었다.

8일 방송된 tvN ‘수미네 반찬’에서는 김수미표 떡 잡채 레시기가 공개돼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tvN ‘수미네반찬’ 방송화면 캡처 ‘수미네 반찬’에서 병어조림, 떡잡채 등의 레시피가 공개됐다. 우리나라 최대 명절인 설날 아침을 맞아 따끈한 떡국과 잡채를 찾는 이가 많다.

잡채레시피

‘생방송 오늘저녁’에 소개된 갯벌 장어구이와 장어잡채가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19일 방송된 tvN ‘수미네 반찬’에서는 김수미가 셰프들과 함께 잡채를 만들어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윤기가 반지르르한 맛있는 잡채를 더욱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잡채 간편 레시피’를 소개한다.

이 외에도 갈비, 비빔밥, 잡채, 닭강정 등 ‘윤식당 2’를 통해 공개된 다양한 음식들의 레시피도 덩달아 화제다. 김수미의 레시피에 따르면 팬에 올리브유를 두르고 약한 불에 밑간해 둔 고기를 볶아주면 된다.

잡채레시피 김수미표 잡채 레시피가 공개됐다. 백종원 표 명절 음식 레시피로 가족이 모두 모여 간단하게 설 음식을 준비할 수. 만능간장으로 만드는 간단 잡채 두 번째 명절음식은 잡채다. 19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TV tvN 예능프로그램 ‘수미네반찬’에서는 추석을 맞아 잡채 만드는 방법을 알려주는 김수미의 모습이 그려졌다.

네이버 tv 수미네반찬 방송수미네 반찬 김수미 표 잡채 레시피 잡채용 소고기, 30분 불린 당면, 들기름 통깨를 준비한다.  ‘수미네 반찬’에서 병어조림과 떡잡채 레시피를 공개했다. 담백한 크로켓 레시피 추석에 먹다 남은 잡채를 계속 먹자니 질린다면, 우유를 넣은 이색 크로켓으로 활용해보자. 기름으로 튀기지 않아 담백하지만 바삭한 식감감은 그대로다.

◆ 떡잡채 레시피 소고기는 양조간장 1큰술, 호추 조금, 마늘 1큰술, 설탕 1작은술을 넣고 밑간한다. ‘수미네 반찬’ 김수미가 선보인 떡잡채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