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잡탕밥레시피

집밥 백선생 해물누룽지탕 만들기

잡탕밥레시피

특히 김승우는 평소 부인 김남수와 주안상 메뉴로 자주 만든다는 ‘그녀와 나만의 잡탕라면’의 레시피를 선보였는데 라면에 단팥빵을 넣는 근본 없는 재료 배합으로 충격을 안겼다. 그리고 설거지와 청소를 끝낸다. 특히 김승우는 평소 부인 김남수와 주안상 메뉴로 자주 만든다는 ‘그녀와 나만의 잡탕라면’의 레시피를 선보였는데 라면에 단팥빵을 넣는 근본 없는 재료 배합으로 충격을 안겼다.

문어대가리에서부터 북어머리까지 안 들어가는 게 없다. 냉장고에 있는 다양한 식재료들을 총동원해서 뚝딱 만드는 차줌마표 밥상은 만재도나 서울이나 다를 수는 없었습니다. 원래 잡탕밥을 선보일 예정이었지만 재료 사정을 고려해 유산슬로 급히 변경된 것이었다.

잡탕밥레시피

몸에 좋다고, 혹은 육수를 우려낸다고 무턱대고 아무거나 넣으면 안 된다는 것을 보여준 레시피다. 대구를 축으로 한 경상도 대표식이기도 하지만 실은 레시피와 식재료만 조금씩 다를 뿐 대동소이한 지역별. ‘모리’란 ‘한꺼번에’ ‘잡탕’ 등의 의미다. 충격적인 레시피를 선보였다.

전골 요리, 의외로. 단, 잡탕을 만들어선 곤란하다고 주의를 준다. 레시피를 뻥튀기해서 먹고 산다. 잡탕찌개를 끓이는 그에게 거침은 없었습니다.

잡탕밥레시피 KBS ‘1박2일’ 1박 2일 멤버 김종민이 충격적인 레시피를 공개해 화제가 됐다. ③ 산적, 또는 고기로 만든 전 등을 잘게 다져 밥 가운데에 넣고 주먹밥 형태로 만든다. 밥이 익는 동안 세탁기를 돌린다.

만드는 순서부터 이상하더니, 완성된 찌개는 불안감을 키웠다. 간단한 레시피까지 더하면 위에 제대로 기름칠을 할 수 있을 것이다.

레시피 끓는 소금물에 라자냐면을 사용설명서에 적힌 시간만큼 삶는다. <시의전서>의 ‘부ㅂㅢㅁ밥’은 레시피가 구체적이고 우리가 먹는 비빔밥과도 상당히 닮아 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