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저염식품

“지나친 저염식이 더 해롭다” 통념 뒤집히나

저염식품

18일, 25일 2회에 걸쳐 진행되는 이번 프로그램은 전통 발효식품인 김치를 저염으로 제대로 배울 수 있는 의미 있는 수업이다. 대상으로 ‘저염김치 담그기’ 연수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대상으로 ‘저염김치 담그기’ 연수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저염식품 식품의약품안전처처장 , 이하 식약처가 주최하는 ‘2018 저염식 요리경연대회’를 위해 오는 10월 5일까지 참가 신청을 받는다. 신송의 영문명을 활용해 간편식 브랜드 ‘SINGSONG’을 론칭했다. 정현아 칠곡군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장한방식품조리영양학부 교수은 “센터는 어린이들의 저염·저당 식습관 형성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해 홍보하고 있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에 따르면 중국 정부가 추진 중인 건강 전략인 ‘3감3건’염분감소, 기름감소, 당분감소, 치아건강,체중건강, 관절건강의 영향으로 현지에선 각종 저염 식품이 쏟아지고 있다. 대상으로 ‘저염김치 담그기’ 연수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JW안심푸드는 단백질, 나트륨, 칼륨, 인 등의 함량을 기술적으로 줄인 제품으로 즉석 조리식품을 비롯해 라면류, 밥, 소스, 에너지 보충식품 등으로 구성된 건강 관리식품 브랜드다.

대구과학대 식품영양조리학부는 이번 교육 주제를 ‘저염식 영양교육’으로 정하고, △닭고기영양솥밥 △연어 마리네 △마들깨찜 등 건강지향성 저염요리에 대한 이론 강의와 실습교육으로 꾸몄다. 대구과학대 식품영양조리학부는 ‘저염식 영양교육’을 주제로 선정해 닭고기 영양솥밥, 연어 마리네, 마들깨찜 등 건강지향성 저염요리에 대한 이론 강의와 실습교육으로 꾸몄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