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착즙주스

‘착즙주스’ 열풍…건강에 좋기만 할까?

착즙주스

현대그린푸드가 프랑스 스파클링 착즙 주스 ‘쁘아뽐’을 국내 독점 판매한다고 28일 밝혔다. 네이키드 주스는 미국 프리미엄 주스 브랜드로 무설탕 착즙 주스로 유명하다. 롯데마트는 ‘건강한 착즙주스’ 신상품 2종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현대그린푸드는 프랑스 스파클링 착즙 주스 ‘쁘아뽐’을 판매한다고 28일 밝혔다. 롯데마트 건강한 착즙주스 4종© News1 롯데마트는 물 한 방울 넣지 않은 ‘건강한 착즙주스’ 신상품 2종스윗허그 딸기·파인애플 착즙주스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현대그린푸드가 프랑스 스파클링 착즙 주스 ‘쁘아뽐’을 국내 독점 판매한다고 28일 전했다.

착즙주스

HMR가정간편식 브랜드 잇츠온에 이어 최근에는 명란 마요네즈·후리카케·프리미엄 착즙 주스 등 다양한 해외 식품군에까지 손을 뻗고 있다. 뛰어난 블렌딩 기술로 달콤하고 부드러운 맛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롯데마트가 물 한 방울 넣지 않은 ‘건강한 착즙주스’ 신상품 2종을 선보이며 프리미엄 냉장 착즙주스의 대중화를 이끈다.

기존 브랜드 제품의 반값 수준원이라 가성비가 높다. 롯데마트가 물 한 방울 넣지 않은 ‘건강한 착즙주스’ 신제품 2종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쿠빙스 업소용 착즙기는 이러한 트렌드에 맞게 프리미엄 콜드프레스주스착즙주스를 만들 수 있는 제품으로, 편의성과 실용성이 좋다는 평가다.

착즙주스 사은품으로 제공되는 주스 종류는 지금어때, 잠시잠깐, 어릴적에, 오늘하루, 놓치지마 주스로 케일, 시금치, 당근, 비트, 사과, 오렌지, 파인애플 등 다양한 채소 과일을 배합해 휴롬 원액기로 짠 완제품 착즙주스다. 롯데마트가 착즙주스 시장 잡기에 나섰다.

롯데마트가 물 한 방울 넣지 않은 ‘건강한 착즙주스’ 신상품 2종을 선보이며, 프리미엄 냉장 착즙주스의 대중화를 이끈다고 4일 밝혔다. 또바기 윤쓰 또바기 윤쓰 ‘또바기 윤쓰’는 로푸드, 가열하지 않은 날것 착즙주스로 입소문을 탄 공방 겸 카페이다. 롯데마트가 물 한 방울 넣지 않은 ‘건강한 착즙주스’ 신상품 2종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현대그린푸드는 노르망디·까리냥 등 프랑스 유명 과일 산지에서 자란 사과와 포도만을 엄선해 프랑스 전통 와인 생산 방법으로 제족한 스파클링 착즙주스 ‘쁘아뽐’을 국내 독점 판매한다. 착즙주스는 일체의 첨가물없이 과일 본연의 맛을 살리기 위해 원물 그대로를 압착해 만든 주스를 일컫는 말이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