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초간장레시피

해물파전 레시피: 3. 초간장 만들기

초간장레시피

초간장을 넣어서 말이다. 푸드스타일리스트 문인영 101레시피 대표는 파채를 추천했다. 장동민은 배추전이 굉장히 달다고 말했다.

민어전 레시피는 아래와 같다. 닭볶음탕 레시피를 공개했다. 15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수미네 반찬’연출 문태주에서는 닭볶음탕 레시피가 공개됐다.

초간장레시피

간장,식초,물을 2:1:1 비율로 넣는다. 셰프들은 배추전을 먹으면서 너무 맛있다고 말하면서 감탄사를 멈추지 못했다. 상큼하고 뒷맛이 개운한 초간장 맛을 보더니 후케트는 당장 그 다음날 메뉴의 레시피를 수정했다.

●부추전 ▶주재료 부추 1줌. 간장과 식초를 배합해 초간장을 만든다. 출격 준비를 모두 끝낸 시점에서 재료와 레시피를 바꾸는 건 결코 쉬운 결정이 아니다.

초간장레시피 파프리카, 가지. 식초, 간장, 맛술, 설탕, 물을 섞어 초간장소스를 만든다. 문 대표는 "군만두를 먹을 땐 초간장에 찍어 먹는데 여기에 파채를 더하면 아삭한 식감까지 살릴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해물파전 황금레시피로 간단하지만 바삭하게 만들어보자. 해물파전 만드는 법부터 효능과 부침개 초간장 만드는 법까지 소개한다.

‘수미네 반찬’ 닭볶음탕 레시피가 공개됐다. 이날 백종원은 골뱅이 소면 이외에도 초간장 골뱅이 레시피도 공개한다. 수미네반찬 레시피를 참고하자. 김수미가 알려주는 육전, 호박전, 부추전 만드는 법을 소개한다 식초, 연겨자, 간장을 섞어 육전 소스인 겨자초간장을 완성한다.

] 주말 간식 또는. 5ml ▲초간장 간장 15ml ▲식초 7ml ▲물 8ml ▲잣가루 약간 등을 준비해야 한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