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치매예방에좋은식품

치매예방에 좋은 10가지 음식

치매예방에좋은식품

깻묵 강정과 깻묵 부침개 13일, MBC ‘생방송 오늘아침’에서는 치매 예방에 좋은 식품으로 ‘깻묵’이 소개됐다. 뇌 건강은 시니어들의 최고의 관심사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한편 경북도 치매 홍보 대사인 ‘기웅 아재와 단비’가 출연해 신명 나는 진행과 함께 치매 예방에 좋은 식품과 치매 예방수칙 등 예방법에 대해 홍보했다.

오메가3 지방산 DHA·EPA 뇌세포막 신경세포와 동일 혈중 DHA농도 감소하면 인지력 떨어져 치매 위험 EPA는. 평소 뇌에 좋은 영양성분을 충분히 섭취하는 것도 도움이 될 수 있다.  “대마는 식품. 지연과 치매 예방에 도움이 됐을 것으로 추정하고 있다”고 말했다. 전통 식품인 무청씨레기과 옻나무. 저는 제 고집보다는 상대방의 좋은 점을 먼저 보려고 합니다.

치매예방에좋은식품

도수가 낮은 와인을 적당히 마시면 숙취로 인한 피로감도 덜어진다. 좋은 콜레스테롤은 뇌세포를 죽이는 독성 물질을 줄여 치매를 예방한다. 인도의 대표 음식인 카레가 치매 예방에 도움이 된다.

더군다나 두부는 맛뿐만 아니라 건강에도 아주 좋은 식품으로 잘 알려져 있다. 주스가 공개됐다. 치매 예방에 좋은 식품으로는 누에 모양처럼 생긴 초석잠의 뿌리는 기억력 증진과 노인성 치매 예방에도 효과가 있다”고 전했다.

치매예방에좋은식품 5배로 높아지고, 사람을 매일 만나는 사람은 치매 위험이 약 5배로 낮아진다. 그는 이어 “치매 예방에 좋은 식품으로는 양파하루 2분의 1~4분의 1개, 물하루 2리터, 생청국장한 수저, 등푸른생선꽁치·고등어, 잣하루 20개, 귤”이라고 밝혔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