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콩나물찜레시피

푸짐한 한끼 집밥 백선생 백종원ver. “콩나물찜” 만드는 법

콩나물찜레시피

20분 육개장, 닭볶음탕, 동태찌개, 콩나물해장국 등 한식, 파스타, 카수엘라, 수제피클, 길거리토스트 등 양식, 짜장면, 짬뽕, 중국식볶음밥 등 중식 레시피가 수록됐다. 쫄깃하게 찜 요리, 절대 실패하지 않는 궁극의 레시피를 소개한다. 수미네반찬 김수미 ‘간장새우찜’ 레시피 양조간장 80mL, 물 350mL, 꿀 3큰술, 다진 마늘 2큰술, 매실액 1큰술, 후춧가루 조금을 넣고 양념장을 만든다.

후춧가루를 2번 넣어 양념장을 완성한다. ‘수미네 반찬’ 김수미 표 아귀찜 레시피가 공개됐다. 이어 “콩나물을 밑에 깔고 숙주는 위에 까는 것이다”라며 “새우는 머리만 깨끗이 씻고 콩나물을 위에 얹는다”고 전했다.

콩나물찜레시피

직접 아귀찜을 만들어 먹으면 식당에서 아구찜을 시켜먹었을 때보다 아귀를. 아구찜에 들어가는 재료로 쑥갓, 대파, 콩나물, 대하, 미더덕 다양한 해산물과 야채를 취향에 맞게 준비한다. 19일 오전 방송된 KBS2 ‘여유만만’에서는 오이 족발 샐러드, 홍합 콩나물 찜, 콩나물 밥, 해독주스, 시금치 건새우 맑은국이 소개돼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먼저 임성근 조리기능장의 레시피에 따르면 물 2컵과 찜용 콩나물 400g을 넣고 뚜껑을 덮고 센불에 끓인다.

1/3컵 레시피 양념재료를 모두 넣고 양념장을 만들어 불려 줍니다. 양념장의 레시피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집밥 백선생3’ 백종원의 ‘콩나물 찜’ 황금 레시피가 공개됐다.

콩나물찜레시피 채소 일품요리는 봄동샐러드, 배추묵샐러드, 버터더덕구이, 모둠봄나물튀김, 깐풍우엉, 파전, 미나리전, 양배추치즈전골 등의 레시피를 알려준다. 백종원표 콩나물찜 7일, tvN ‘집밥 백선생3’에서는 콩나물을 메인으로 요리할 수 있는 다양한 콩나물 활용 레시피가 공개됐다.

2 다진 마늘을 크게 한 숟가락 넣은 뒤, 매실액을 1 큰 술 넣는다. 코다리찜, 콩나물황태찜, 꽃게찜 등의 레시피를 소개한다. 김수미 ‘간장새우찜’ 레시피 양조간장 80mL, 물 350mL, 꿀 3 큰 술, 다진 마늘 2 큰 술, 매실액 1 큰 술, 후춧가루 조금을 넣고 양념장을 만든다.

‘살림9단의 만물상’, 아삭함의 끝판왕인 콩나물미나리찜 레시피가 공개되었다. ◆ 간장새우찜 레시피 간장 80ml, 물 350ml, 꿀 3큰술, 다진마늘 2큰술, 매실 1큰술, 후춧가루를 넣어 양념장을 만든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