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호박나물레시피

호박볶음 ( Stir fried green pumpkin )

호박나물레시피

열무나물, 강된장 레시피가 소개됐다. 곤드레나물밥과 우렁된장찌개 레시피를 공개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그리고. 그 다음 애호박과 두부를 깍뚜기 모양으로 각지게 썬다.

요리연구가의 ‘된장보리밥’ ‘열무나물’  장명하 셰프의 ‘소고기마늘볶음밥’ 레시피를 공개했다. 이 때 곤드레나물에서 물기가 나오기 때문에 물을 적게 넣어야 한다. 이어 우렁된장찌개는 먼저. 애호박과 두부를 깍둑 썬다.

호박나물레시피

늙은 호박은 호박죽 등으로 먹고 애호박은 호박나물이나 호박전, 호박찜, 호박찌개, 애호박 부침개 등으로. 애호박의 내부를 파낸 다음 계란이나 고기, 명란젓, 새우살 등을 첨가할 수 있다. 대추, 해바라기씨, 호박씨, 잣, 렌틸콩이 들어간 영양밥과 메추리알장조림 등 5가지 반찬으로 푸짐하게 구성했다. 김수미는 곤드레밥을 만들기 위해 가위로 준비한 곤드레나물의 질기고 굵은 줄기를 잘랐다.

‘한국인의 밥상’에서 고추다짐장과 호박수꽃나물이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된장찌개 레시피가 공개됐다. 묵은지말이밥 레시피, ‘묵은지’의 군내는 날리고 상큼함은 살리는 비법을 소개했다.

호박나물레시피 우렁된장찌개 레시피는 다음과 같다. 이어 김하진 요리연구가는 제철 맞아 더 향긋한 ‘비름나물’을 활용한 특급 밥도둑을 소개한다.

나물에서 물이 나오니 일반 밥할 때보다 조금 되게 물을 넣어 밥을 짓는다. 그 여섯 번째는 봄을 담은 봄나물밥과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만한 달콤하고 고소한 단호박잡곡밥이다 다양한 레시피를 선보이고 있다. 10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채널. 찌개에 들어가는 애호박과 두부는 깍뚝썰기로 준비해 놓는다.

열무나물 레시피에 시청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유현수 한식 셰프는 마늘을 이용한 특제 양념장으로 만든 ‘마늘보쌈’ 레시피를 공개한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