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황태구이레시피

황태구이레시피

이어 김소현은 양념이 잘 배인 돼지 갈비찜 레시피를 공개해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든든한 막걸리 안주>에서는 굴파전, 두부김치, 메밀전, 소고기. 관자버터구이, 연어 라따뚜이, 과일 카나페 등을 소개한다. ‘살림 9단의 만물상’ 고추장 황태구이 레시피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모이고 있다.

지난 19일 오후 방송된 TV조선 ‘살림 9단의 만물상’에서는 ‘고추장 황태구이’ 만드는 방법이 소개됐다. 레시피가 궁금해’ 코너는 30년 손맛! 황태구이 편으로 그려져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강남동로 100번길 1-1에 위치한 ‘황후태후’가 소개된다. 시댁에 해준 반찬이 약 3400개라는 반찬의 신 김해현씨의 비법은 무엇인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황태구이레시피

황태는 명태 배를 갈라 내장을 꺼낸 후 산골짜기에서 겨우내 낮과 밤의 기온 차이를 이용해 말려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합니다.   마지막으로 김선영 조리기능장은 추석 음식의 느끼함을 한 방에 싹 잡는 매콤 황태구이 비법을 알려준다. 대파가리비찜, 황태껍질강정 등을 소개한다.

TV조선 ‘살림9단의 만물상’에서는 김선영 스타강사가 출연해 비법 레시피를 공개했다. 9일 오후 방송되는 KBS2 시사교양프로그램 ‘2TV 생생정보’에서는 ‘택시맛객’ ‘가격파괴 WHY’ ‘황금레시피’ ‘내가 하면 된다. 티브이데일리 ‘2TV 저녁 생생정보’ 황태해장국 황태구이 황금레시피가 화제다.

황태구이레시피 지난 19일 방송된 TV조선 ‘살림 9단의 만물상’ 253회는 ‘여름특집-무더위 날리는 손맛 고수들의 집밥 열전’ 편으로 꾸며졌다. 해당 맛집은 황태요리 전문점으로 행태구이를 비롯해 황태 해장국 정식, 황태찜 등이 인기다. 상자를 열자 메인메뉴와 밥, 레시피카드와 밑반찬이 모습을 드러냈다.

마지막으로 전원주의 며느리 김해현씨의 자신만의 고추장 황태구이 레시피를 공개했다. 양념이 쏙 밴 LA갈비, 느끼함 제로 삼색전, 매콤 황태구이 등 추석대비 대가의 족집게 비법이 대방출된다. 요리 연구가 이혜정과 딸 고준영 셰프 모녀가 출연해 특급 레시피를 전수한다.

‘살림 9단의 만물상’ 매콤 황태구이 레시피에 시청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첫 번째 요리는 ‘황태백짬뽕’이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