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흑마늘레시피

오쿠 흑마늘숙성 하기

흑마늘레시피

이를 위해 그는 2014년 풍기 인삼맥주를 개발한 데 이어 의성 흑마늘과 산수유, 대구 달성 오디 등을 부원료로. 파브리코는 충북 제천에 위치한 뱅크크릭브루잉과 맥주레시피 개발, 작업, 판매 등을 협업하고 있다. 흑마늘이나 복분자 등 몸에 좋은 구성을 가진 ‘헬스 마니아 팩’ 등으로 구성 되어 있다.  그의 진정한 프로 근성이 더 높은 성공의 계단으로 오르게 할 것 같다.

‘흑마늘닭강정’ 김상득 사장은 “흑마늘 워낙 향이 강해 오랜 기간 레시피를 연구했다”고 말했다. 레시피셰프가 뜬 지는 꽤 됐다.

흑마늘레시피

메뉴 레시피를 보강하는 법도 발표하였다. 트렌디한 레시피로 만들었다. 이번 ‘마늘요리 레시피 아이디어 공모전’의 특징은 마늘 요리를 전문으로 하는 전문요리사나 요리전문점, 기존 식당을 대상으로 하지 않고 일반인들을 대상으로 했다는 점이다.

이번 ‘마늘요리 레시피 아이디어 공모전’의 특징은 마늘 요리를 전문으로 하는 전문요리사나 요리전문점, 또는 기존 식당을 대상으로 하지 않고 일반인들을 대상으로 했다는 점이다. 흑마늘 우리나라 사람들의 혈당 관리에 적신호가 켜졌다. 따라서 한 살이라도 어리게 살고 싶다면 검은콩와 흑홍삼, 흑마늘과 같은 노화 예방에 도움을 주는 블랙푸드를 섭취해 도움을 받는 것이 좋겠다.

흑마늘레시피 먼저 흑마늘 리소토의 레시피를 살펴보면, 요리에 들어갈 재료로 흑마늘과 양파, 다진 마늘, 다시다육수, 파르메산 치즈 등이 필요하다. 가격은 10만~20만원대다. 흑마늘즙은 맛과 건강을 모두 충족시켜 건강 선물로 제격”이라며 “연말에 소중하고 특별한 분들에게 감사한 마음과 더불어 건강도 함께 선물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그리고 주문이 들어오면 생면을 삶습니다. 실제로 마늘을 많은 레시피에 다양하게 쓰기는 하지만 최소량으로 향과 맛을 이끌어 내는 것이 핵심이다.  역시 전문가는 다르구나 싶다.

라이프레시피 | 마을 공동체 생활문화센터, 지역민 ‘교류·소통의 장’ 각광 부천. 건강에 좋은 흑마늘 등을 만들고 맛보는 기회다. 쉐프의 레시피가 적용된 보양음식 ‘도원 한방 원충 불도장’ 등이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