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흑임자깨죽레시피

보양식이 필요한 겨울 – 흑임자 죽 / YTN (Yes! Top News)

흑임자깨죽레시피

쇠고기를 한식 양념으로 잰다. 하이닥 웰빙 푸드레시피 김선희 입니다. 또, 전통팥죽, 단팥죽, 호박죽 등 죽류와. 팥 고유의 맛과 풍부한 영양을 그대로 살린 레시피 개발에 애쓰고 있다"고 전했다.

‘오호!’ ‘엄지의 제왕’이 마술 같은 깜짝 설날 건강 음식 레시피를 공개,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어 모았습니다 후 흑임자 등을 넣고 살짝 끓여주면 된다"는 초간단 요리법을 설명했습니다. 쌀을 30분간 불린다. 중국에서는 검은 빛깔의 깨를 불로장수의 식품으로 여겨왔고, 우리나라에서도 건강과 장수를 위한 식품으로 애용됐다.

흑임자깨죽레시피

불린 쌀 반절은 환자들의 소화를 돕기 위해서 절구에다가 으깬다. 평소와 다른 아침을 원하는 이들을 위해 스타일별 베드 트레이 레시피를 준비했다. 지난 봄, 요리학원 잠깐 다닐 때 배운 죽 레시피를 떠올려봤다.

검은 색깔을 띄는 흑임자는 한방에서 검은 참깨를 이르는 말이다. 햄프씨드가 가진 장점에도 불구하고 아직 국내에서는 이를 활용한 레시피가 대중화되지는 못했다 죽 햄프씨드는 잣처럼 각종 죽 위에 활용해도 된다. 검은 깨 가루를 얹은 고소한 맛의 흑임자 빙수 등이 대표 메뉴다.

흑임자깨죽레시피 볶아진 우엉에 흑임자 1큰 술을 뿌려서 마무리한다. ‘엄지의 제왕’이 마술 같은 깜짝 설날 건강 음식 레시피를 공개, 시청자들의 관심을. 후 흑임자 등을 넣고 살짝 끓여주면 된다"는 초간단 요리법을 설명했다.

재료: 현미쌀 1컵현미, 찹쌀현미, 흑미 현미 등을 섞어서, 검은깨 3 ~ 4 큰 술, 물 4 ~ 5컵 적당량, 소금 약간 현미는 한나절 불려 두었다 살짝 씻어 헹군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