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튀각레시피

고추부각 ( Fried Korean Chili Pepper )

튀각레시피

13일 방송된 케이블TV tvN ‘집밥 백선생’에서는 냉장고 속에 저장된 채 오랫동안 묵혀진 건어물들을 이용한 각종 요리 레시피가 공개됐다. 청조가 망한 뒤 그의 식탁에 올랐던 음식 레시피에는 ‘황실요리’ 또는 ‘궁중요리’라는 이름이 붙었다 다시마튀각, 족편, 만둣국, 떡화채의 14종이었다. 어린이들이 직접 먹어보고 평가를 내린 학교급식용 전통향토음식의 대량 조리 레시피가 나왔다 미역귀튀각 등 구이·볶음·조림·튀김류 24종 △호박식혜 등 음류 1종 등으로 구성돼 있다.

멸치볶음을 선택한 김구라부터, 쥐포 조림을 선보인 윤상, 말린 다시마로 ‘튀각’ 요리에 도전한 윤박, 김에. 건어물 레시피를 전수할 예정이다. 멸치볶음을 선택한 김구라부터, 쥐포 조림을 선보인 윤상, 말린 다시마로 ‘튀각’ 요리에 도전한 윤박. 건어물 레시피를 전수할 예정이어서 눈길을 끈다. 2가지 바다 향 가득한 재료로 간단하게 만드는 밑반찬 레시피를 소개한다.

튀각레시피

멸치볶음을 선택한 김구라부터, 쥐포 조림을 선보인 윤상, 말린 다시마로 ‘튀각’ 요리에 도전한 윤박, 김에. 건어물 레시피를 전수할 예정이어서 눈길을 끈다. 고기는 재워서 볶고 간납간전肝煎을 부쳐서 썬다. 멸치볶음을 선택한 김구라 부터, 쥐포 조림을 선보인 윤상, 말린 다시마로 ‘튀각’ 요리에 도전한 윤박, 김에. 건어물 레시피를 전수할 예정이어서 눈길을 끈다.

황태포 메추리알장조림 재료. 미역튀각 재료 마른미역 40g, 설탕 3큰술, 튀김용 식용유 적당량 만들기 1 마른미역은 한 입 크기로 자른다. 육회, 산채, 콩나물, 부추, 멍게, 튀각 등 밥에 얹는 특이한 재료에다 ‘비빔밥’을 붙이면 그게 곧 이름이. 그렇다 보니 누구나 나름대로 독특한 레시피를 가지고 있다.

튀각레시피 멸치볶음을 선택한 김구라부터, 쥐포 조림을 선보인 윤상, 말린 다시마로 ‘튀각’ 요리에 도전한 윤박. 건어물 레시피를 전수했다. 또 까만 음식을 좋아하지 않는 서양인도 일단 까만 다시마튀각을 맛보면 매우 좋아한다.

삶은 소면, 볶은 재료, 다시마가루, 양념장을 넣고 잘 비빈다. 멸치볶음을 선택한 김구라부터 쥐포 조림을 선보인 윤상, 말린 다시마로 ‘튀각’ 요리에 도전한 윤박, 김에. 건어물 레시피를 전수할 예정이다.

반찬 레시피를 선보였다. 멸치볶음을 선택한 김구라부터, 쥐포 조림을 선보인 윤상, 말린 다시마로 ‘튀각’ 요리에 도전한 윤박, 김에. 건어물 레시피를 전수할 예정이어서 눈길을 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