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희용 셰프의 겨자 소스 – 베다니 문화학교 요리교실 4
머스타드소스
베이글을 반으로 잘라 토스트기에 한번 구워 줍니다. 굽네 허니멜로 소스는 홀 그레인 머스타드를 사용해 고급스럽고 깔끔한 끝 맛까지 살린 프리미엄 소스 제품이다. 숙성된 간장과 꿀을 넣어 만든 소스 치킨은 물론, 허니 머스타드와 갈릭 등의 소스가 첨가된 치킨 메뉴도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중이다.
굽네 허니멜로는 오븐에 구워 쫄깃한 육질과 허니 머스터드와 갈릭, 스모크 베이컨 등의 풍미를 더한 특제 소스가 어우러진 오븐구이 치킨이다. 여기에 고소한 체다 치즈와 진하고 스모키한 풍미의 시크릿 머스타드 소스가 더해져 더욱 다채로운 맛을 완성한다. 또한, 고소한 체다 치즈와 진하고 스모키한 풍미의 시크릿 머스타드 소스가 더해져 더욱 다채로운 맛을 완성했다.
머스타드소스
간장소스가 잘 배어 뜯을수록 깊은 맛이 풍부하고 취향에 따라 머스타드 등 소스를 곁들여 먹어도 좋다. 누구에게나 사랑받는 케이준 치킨 샐러드에 단백질과 섬유질이 풍부한 병아리콩을 더했다.
허니 머스타드, 갈릭, 스모크 베이컨 등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특제소스와 홀 그레인 머스타드를 사용해 감칠맛과 개운함을 살렸다. 잡채는 식빵에 머스타드 소스를 살짝 바른 뒤, 그 안에 넣고 두 겹을 겹쳐 식빵틀로 누르면 고기야채 호빵 맛이 나는 브런치 샌드위치가 된다. 사우나로 땀을 흠뻑 뺀 뒤라 그런지 구운 소시지는 그야말로 꿀맛이었다.
머스타드소스 여기에 고소한 체다 치즈와 진하고 스모키한 풍미의 시크릿 머스타드 소스를 더했다.
여기에 시원한 맥주 한 잔을 곁들이면 최고의 안주가 되는 닭날개구이를 즐겨보길 바란다. 집에서 챙겨오기도 하지만 매표소에서 소시지를 구매해 그릴에 구운 후 머스타드 소스를 곁들여 먹을 수도 있다.
또 고소한 체다 치즈와 진하고 스모키한 풍미의 시크릿 머스타드 소스로 풍미를 더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