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비타민워터에너지

글라소 비타민워터 Show Your Color(버벌진트 편)

비타민워터에너지

특히 이번 에디션은 글라소 비타민워터의 4가지 종류별 스타일에 따라 그 특성에 맞는 캐릭터와 문구로 디자인된 점이 특징이다. 위한 에너지’, 멀티-브이-v는 ‘우리가 함께하면 멀티플레이어’, 트리플엑스는 ‘두려울 것이 없는 삼총사’ 등으로 구성됐다. 특히, 이번 에디션은 글라소 비타민워터의 4가지 종류별 스타일에 따라 그 특성에 맞는 캐릭터와 문구로 디자인된 점이 특징이다.

쏠라씨 비타민 워터는 성분에 따라 ‘에너지 비타민워터’와 ‘멀티비타민 비타민워터’로 구성돼 있다. 쏠라씨 비타민 워터는 성분에 따라 ‘에너지 비타민워터’와 ‘멀티비타민 비타민워터’로 구성됐다.

비타민워터에너지

언제 어디서나 생수 500ml 나 탄산수 500ml에 비타드롭스 1포를 희석하여, 에너지 워터, 비타민 워터, 다이어트워터, 스포츠워터 등 다양한 형태로 변화되며, 간편하게 음용이 가능하다.

글라소 비타민워터의 컬러풀한 디자인이 결합됐다. 쏠라씨 비타민 워터는 성분에 따라 `에너지 비타민워터`와 `멀티비타민 비타민워터`로 구성돼 있으며, 2가지 종류의 맛과 색으로 고르는 재미를 더했다. 아울러 광고 속 클럽씬에 등장한 버벌진트는 옐로우 빛깔의 ‘글라소 비타민워터 에너지’를 들고 어깨를 들썩이는 듯한 느낌 있는 댄스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비타민워터에너지 소비자들에게 영향을 주는 음료로 성장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쏠라씨 비타민 워터는 성분에 따라 ‘에너지 비타민워터’와 ‘멀티비타민 비타민워터’로 구성돼 있으며 두 가지 맛과 색으로 고르는 재미를 더했다. 에너지 워터, 다이어트 워터 등으로 불리며 아시아뿐만 아니라 세계 최초로 개발된 제품이다.

비타민 워터와 에너지 드링크, 신제품 주스 등의 영양학적 효용성이 미미하거나 거의 없어 보인다는 주장이 나와 논란이 뒤따를 전망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비타민 선 케어’ 신제품은 비타민 워터리 선젤만 4000원, 비타민 톤 업 선크림 물론 ‘비타민 나무’로 불리는 산자나무 열매 추출물이 함유되어 피부에 생기와 에너지를 부여해준다.

이번에 선보인 ‘비타드롭스’는 1회용 워터 인핸서로 1포만으로 물 500ml에 희석해 섭취할 수 있는 비타민워터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