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빠 모두에게 도움되는 모유수유에 대한 중요 정보
수유기영양제
조아제약은 종합영양제 ‘조아토닉캡슐’ 소포장 제품을 약국에서 판매한다고 2일 밝혔다. 에이스맘은 단계별로 구성된 프리미엄 임산부 복합영양보충용 제품으로 임신 준비기부터 수유기까지 복용하는 영양제다. 보령제약대표 김광호은 임산부용 복합영양제 ‘에이스맘’을 내놨다.
메디포스트대표 양윤선, 황동진는 수유기 산모들의 균형 잡힌 영양관리를 위해 국내 최초로 수유기 전용영양제 ‘마더스밸런스 3’를 출시했다. 메디포스트의 영양전문 브랜드 ‘셀트리모비타’가 국내 최초로 수유기 전용영양제인 ‘마더스밸런스 Ⅲ’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수유기영양제
미국 콜로라도대. 따라서 임신 준비기는 물론 초기부터 후기, 수유기까지 꾸준히 섭취 가능하다. 종합영양제 ‘조아토닉캡슐’ 소포장 제품을 출시했다. 오메가3는 임산부 영양제로 잘 알려져 있지만, 임신 확률을 높이는 데도 도움을 줄 수 있다.
항산화 성분인 코엔자임 Q10을 어린이 영양제에 접목시킨 제품으로 체내 에너지 생산 촉진 작용을 도와주며, 병중-병후 체력 저하 시 및 육체피로시·수유기·노년기에도 복용 가능하다. 메디포스트는 수유기 산모를 위한 영양제 `마더스밸런스 Ⅲ`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수유기영양제 텐텐은 비타민, B1, B2, B6, C, D, E과 칼슘, 마그네슘, 항산화 성분인 코엔자임 Q10 등이 함유된 종합영양제로 육체 피로, 수유기, 노년기, 병중·병후 체력 저하 시에 복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텐텐은 생후 36개월 이상이면 복용 가능해, 회사 측은 전 연령대에서 사랑받는 영양제로 키워나갈 방침이다. 전문가들은 임신 준비 기간부터 임신 중기인 15주, 출산 후 수유기 등에도 공급되면 더욱 좋다고 설명한다 다만, 영양제 섭취시 첨가된 성분을 꼼꼼히 따져야 한다.
및 영양제 먹는 방법은? 엽산은 임신 전 3개월부터 임신 초기에 해당하는 14주까지 먹는 것이 좋다. 질환으로 수유기 여성의 약 30%에서 발생할 만큼 흔한 질병인데, 유산균이 유선염 예방에 도움을 줄 수 있어 산후 필수 영양제로 주목받고 있다. 만약 임신 소식을 뒤늦게 접했다고 해도 즉시 엽산을 복용하는 것이 좋다.
임산부들은 임신 중기부터 출산 후 수유기까지 철분제를 복용한다. 종합영양제 ‘조아토닉캡슐’ 소포장 제품을 출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