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면역암치료소람한방병원

소람한방병원 시설 및 치료소개

면역암치료소람한방병원

항암치료가 다시 힘들어지는 악순환을 겪게 된다. 소람한방병원 여성암센터 정준석 2센터장은 "자궁경부암은 치료 시 항암부작용을 줄이는 방식의 면역암치료법 등이 제시될 수 있다. 소람한방병원 이동현 원장은 "정상인의 몸에도 암세포가 하루에 5,000개 이상 생긴다.

또한 소람한방병원의 “7일 집중 면역 암치료”, “12주 통합 암치료” 등의 프로그램과 함께 면역 증진을 위한 건강 먹거리 생활 프로그램 등을 개발해 나갈 계획이다. 또한 소람한방병원의 "7일 집중 면역 암치료", "12주 통합 암치료" 등의 프로그램과 함께 면역 증진을 위한 건강 먹거리 생활 프로그램 등을 개발해 나갈 계획이다. 또한 이 면역암치료 과정에서 무연쑥뜸 등이 이용되기도 한다.

면역암치료소람한방병원 소람한방병원에서는 통합 면역암 치료를 통해서 대장암을 이겨낼 수 있도록 많은 도움과 역할을 하고 있다. 통합의학으로 암 치료하는 소람한방병원에는 최근 ‘암 치료 과정이 덜 고통스러웠음 좋겠어요.’, ‘항암치료와 한방치료를 병행해도 괜찮을까요?’라는 상담을 하는 암 환자가 늘고 있다고 전해진다.

통합면역암치료 소람한방병원병원장 성신이 보건복지부 산하 한국보건산업진흥원이 주관하는 ‘2015년 한의약 해외 환자 유치 특화 프로그램 개발 사업’에 선정됐다고 6일 밝혔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