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감자채볶음레시피

백종원 감자볶음 감자채볶음 만드는법 눌러붙지 않고 맛있게

감자채볶음레시피

지난 16일 방송된 tvN ‘집밥 백선생’에서 백종원은 감자채볶음 레시피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팬에 마늘을 넣고 감자를 볶은 후 당근과 양파를 넣어 볶아 줍니다. 이날 방송에서 백종원은 채칼이 아니라 일반 칼로 감자 및 각종 야채를 손질했다.

백종원의 ‘감자채볶음’ 레시피는 △ 감자를 일정하게 썬다. 레시피를 전수했다. 또한 막간을 이용해 감자채 볶음 레시피를 공개해 몰입감을 높였다.

감자채볶음레시피

tvN 방송화면 캡처 감자 보관법이 관심을 모으고 있는 가운데 백종원의 감자채 볶음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집밥 백선생’ 백종원 감자채볶음 만들기 노하우를 공개했다. tvN ‘집밥 백선생’ 캡처 ‘집밥 백선생’ 백종원, 감자채볶음 레시피 공개 ‘뚝딱’ ‘백종원 감자채볶음’ ‘집밥 백선생’ 백종원의 감자채볶음이 화제에 올랐다.

‘채썬 감자 한번 삶는다’ 감자 보관법과 함께 감자를 이용한 음식이 대한 관심도 덩달아 높아지며 백종원의 ‘감자채 볶음’ 레시피가 화제다. tvN ‘집밥 백선생’ 캡처 ‘집밥 백선생’ 백종원의 감자채볶음이 화제다. 백종원은 양파가 캐러멜 색으로 변할 때까지 볶은 후 채썬 당근, 감자, 고기를 넣는 것이 비법이었다.

감자채볶음레시피 감자채 볶음 레시피 재료 감자1개, 오이지20g, 부추 한 줌, 대파 4개, 페퍼론치노 10개, 화지아오, 식용유 30g, 간장 5g, 소금 10g 레시피 감자를 아주 얇게 채를 썬 뒤 흐르는 물에 씻어 담가 놓는다. 백종원 감자채볶음 레시피는 기름이 아닌 물이 포인트. 백종원은 감자채볶음에 대해 “감자를 썰 때 채칼을 쓰는 것을 추천한다. 백종원이 감자채볶음 레시피를 공개했다.

백종원이 16일 방송된 tvN ‘집밥 백선생’에서 성공적인 감자채 볶음에 대해 설명했다. 감자채 볶음은 이런 것이다. 최근 공개된 ‘집밥 백선생2’ 예고 영상에서 백종원은 “모처럼 레시피 대방출”이라고 말해 기대감을 모았다.

백종원의 감자채 볶음 레시피에 따르면 먼저 챈 썬 감자를 소금 간을 하고 살짝 삶는다. 지난 16일 방송된 tvN ‘집밥 백선생’에서는 백종원이 집반찬의 대표주자 감자채볶음 꿀팁을 공개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