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고구마순김치레시피

☆고구마줄기 김치ㅡ입맛이 살아나는 상큼하고 담백한 김치입니다^o^☆

고구마순김치레시피

특히 양배추는 물론, 월동배추 등 배추 종류도 다양하게 가지고 오며 만반의 준비를 했다. 이 외에도 김수미는 전어회무침, 소고기우엉조림, 고들빼기김치, 고구마순 갈치조림 등의 레시피를 전수했다. 레시피가 공개됐는데 출연자들이 완성된 닭볶음탕을 맛보고 감탄사를 연발하자 김수미는 촬영을 하고 있던 스태프 까지 초대해서 맛있는 음식을 선사했다.

김수미는 현영이 등장하자 "제 후배고, 성격이 너무 좋다"고 칭찬했다. 김수미는 열무얼갈이김치, 오이소박이, 가지김치, 양배추오이김치, 고구마순김치, 막김치를 뚝딱 만들어냈고, 모두 생각보다 간단한 레시피에 놀라워했다. 갖은 채소와 새콤달콤한 양념장으로 만든 김수미표 ‘전어회무침’의 레시피가 공개되며 시청자들의 침샘을. 고들빼기 김치를 꺼냈고, 말 그대로 폭풍 먹방을 선보였다.

고구마순김치레시피

마지막으로 궁중음식 이수자 김하진은 여름 제철 고구마순의 영양을 입안가득, 아삭아삭한 식감이 살아있는 고구마순김치 레시피를 공개한다. MBN 지난 29일 방송된 MBN ‘알토란’에서는 2018 ‘한여름 김치’ 열전을 통해 백김치 맛김치, 고구마순김치 등의 레시피가 소개됐다. 미국 시청자가. 어린시절 할머니와 해먹은 고구마순 김치가 생각났다고 했다.

이날 김수미는 무, 배추, 가지, 고구마순 등 김치 재료를 한가득 가지고 와 모두를 경악케 했다. 이날 우선 김수미는 양배추오이김치 레시피를 공개했다. 김수미표 레시피를 전수했다.

고구마순김치레시피  초스피드로 완성했고, 셰프들은 "그냥 알아서 해야겠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뼛속까지 개운하고 시원한 맛의 비법을 알려준다. 배우 김수미가 여름김치 레시피를 공개했다.

이날 방송에서 김수미는 집 나간 며느리도 돌아오게 한다는 전어소금구이에 이어 전어회무침, 소고기우엉조림, 고들빼기김치, 고구마순 갈치조림 등의 레시피를 전수했다. 여름철 입맛 살리는 물김치와 고구마순멸치볶음 레시피가 공개됐다. 김수미는 김치 편에서 유독 손이 빨랐다.

간단한 레시피였다. 4일 방송된 tvN ‘수미네 반찬’에서 김수미는 오이소박이, 가지김치, 열무얼갈이김치, 양배추오이김치, 고구마순김치, 막김치 등의 레시피를 공개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