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과일빙수레시피

설빙 빙수 2탄! ?통통메론빙수? 만들기!│과일빙수레시피│dearyou 디어유

과일빙수레시피

음료 레시피를 제공한다. ◆파스쿠찌, ‘생딸기우유 빙수’ 출시 파스쿠찌가 봄철을 맞아. 확대된 레시피 경험 서비스를 제공하자는 차원에서 단행됐다. 기호에 따라 녹차가루나 미숫가루, 혹은 다른 과일과 견과류를 곁들이면 전혀 새로운 느낌의 빙수를 완성할 수 있을 것이라며, 우리 집만의 색다른 빙수 레시피를 완성하는 재미도 쏠쏠하다고 전했다.

함께 제공하는 TWG 블랙티 베이스를 빙수에 부으면 홍차의 풍미를 더욱 진하게 느낄 수 있다. 2009년 7월 입점한 이곳은 팥빙수뿐 아니라 딸기, 녹차, 흑임자, 커피, 과일 등 다양한 빙수를 고유의 레시피로 만들어 빙수 마니아들 사이에서 정평이 나 있다. 이로써 커피베이는 빙수를 총 8종 출시하며 빙수메뉴 라인을 강화했다.

과일빙수레시피

셔벗은 과즙에. 여름철 빙수만큼이나 자주 찾게 되는 간식이다.

‘글래드 후르츠 빙수’는 빙수의 기본인 우유 얼음을 글래드 셰프의 특급 레시피로 만들어 젤라또처럼 부드러운 식감을 맛볼 수 있다. 요리 레시피를 선보이고 있다. 뿐만 아니라 흑임자 빙수, 쌍쌍치즈가래떡, 슈크림맛 한입쏙붕어빵 등 소비자들을 사로잡는 다채로운 퓨전 디저트들을 판매하고 있다.

과일빙수레시피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의 20층 로비 라운지 바 ‘고메바 BAR’는 향긋한 ‘얼그레이 빙수’ 와 과일 빙수의 대표 메뉴인 ‘망고 빙수’를 최고의 식재료와 엄선된 레시피로 오는 31일까지 선보인다고 전했다. 그리고 토마토 눈꽃 빙수는 소복한 눈꽃 아래 달달한 토마토가 듬뿍 들어가 깔끔한 맛이 느껴지는 빙수다. 최근 가심비, 소확행 등 개인의 취향과 선택을 중시하는 문화가 확산되면서 각자의 입맛에 맞게 레시피를. 함께 제공하는 TWG 블랙티 베이스를 빙수에 부으면 홍차의 풍미를 더욱 진하게 느낄 수 있다.

‘글래드 후르츠 빙수’는 빙수의 기본인 우유 얼음을 글래드 셰프의 특급 레시피로 만들어 젤라또처럼 부드러운 식감을 맛볼 수 있다. 기존 빙수 레시피에 과일과 견과류 함량을 높여 리뉴얼한 녹차빙수, 망고빙수, 옛빙수 역시 스테디셀러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과일의 당도 덕분에 많은 당을 첨가하지 않아도 맛있는 빙수를 만들 수 있다.

최근 개인의 취향과 선택을 중시하는 문화가 확산되면서 각자의 입맛에 맞게 레시피를 변형하는 ‘내시피족. 함께 제공하는 TWG 블랙티 베이스를 빙수에 부으면 홍차의 풍미를 더욱 진하게 느낄 수 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