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라자냐레시피

백선생님이자냐~ 믿고먹는 가지라자냐!!

라자냐레시피

토마토 소스, 화이트 소스, 오일 등 다양한 소스와 환상적인 조화를 이룬다. 오늘 힐링레시피 재료는 방풍나물이다. 라자냐는 폭이 넓은 조각의 라자냐와 치즈, 고기, 토마토 소스를 겹겹히 쌓아서 만드는 이탈리아 요리다"라고 설명했다.

무단사용과 불펌은 금지합니다. ‘날씬한 도시락’에서 최현석 셰프가 공개했던 ‘고구마 라자냐’ 레시피는 사실 홍석천의 ‘렛잇컵’을 그대로 따라한 음식이라며 지난 18일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공개해 네티즌들을 충격에 빠트렸다. 성훈이 주문한 요리는 중국에서 먹은 ‘쏭수구이위’와 ‘부용게살’이었으며 허경환은 이탈리아 정통 ‘알리오올리오’와 ‘볼로네제 라자냐’를 주문했다.

라자냐레시피

모양에 따라 파스타의 이름도 다른데, 대표적인 스파게티 이외, 라자냐, 마카로니, 라비올리, 링귀니, 페투치네, 펜네 등이 있다. 최근에는 최현석 교수가 요리 ‘라자냐’ 특강을 진행하여 학생들에게 레시피를 전수했다. 잘게 썬 양상추에 총각김치를 갈아 넣고 소금, 올리브오일, 후추, 식초를 넣고 무쳐 샐러드를 만든다.

살린 라자냐’ 라는 맛 칼럼니스트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오늘날과 같이 층층이 쌓아 올린 형태의 라자냐 레시피가 개발된 것은 14세기경으로 추정된다. 브런치 레시피를 소개한다.

라자냐레시피 여자들이 좋아한다는 일명 가지라자냐 레시피가 공개됐다. 최현석 셰프가 고구마 라자냐의 비밀을 공개했다. 이마트는 상품 개발시 일류 레스토랑에서 즐길 수 있는 맛을 구현하기 위해 유명호텔 요리사와 함께 레시피를 공동 개발했다.

모든 반찬과 소스, 장아찌와 김치 등도 모모토토만의 특별한 레시피로 손수 만든다. 셰프들의 레시피에 따라 직접 요리를 해보였다. 라자냐, 게살구아카몰 등 인기 메뉴는 입접과 동시에 연일 매진 행진을 기록할 정도로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이탈리아에서 쓰지 않는 깻잎은 아예 파스타에서 재외하고 바질 페스토만 쓰는 식이다. 볼러네제 라자냐, 해산물 파스타 등 파크카페 내 인기 파스타 메뉴 5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오리지널 레시피로 본토의 맛을 느낄 수 있는 탄탄면을 선보인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