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로즈힙

착한 페이스오일 1탄 : 천연 오일 편 by. 디렉터파이

로즈힙

또 로즈힙오일, 동백오일, 홍화씨추출물 등 식물성분을 함유해 환절기 건조해질 수 있는 입술에 깊은 영양감과 생기를 선사하며 바르면 바를수록 입술각질을 덮는 효과를 준다. 트릴로지 26일 오전 10시 SBSplus에서 첫 방송된 ‘여자플러스2’에서 MC 유진이 가지고 나온 로즈힙 오일이 화제가 되고 있다. 가벼운 텍스처가 입술 주름 사이사이 부드럽게 녹아들어 오랜 시간 선명한 컬러가 유지되며 로즈힙 오일 함유로 각질 부각 없이 촉촉한 사용감을 자랑한다.

또한 동백나무씨오일과 로즈힙열매오일, 시어버터 등 식물 성분을 함유해 피부 트러블을 진정시킨다. 오일로도 유명한 로즈힙 허브를 함께 우려내면 상큼한 맛은 두 배로, 비타민C를 보충하기에 안성맞춤이며 꿀을 첨가한다면 비타민 흡수율을 높일 수 있다. 페이스오일 및 마사지오일로도 사용할 수 있는 ‘매터니티오일’의 경우, 비타민C를 레몬의 60배 이상 함유하고 있는 로즈힙오일 제품으로 활력과 윤기를 동시에 선사한다.

로즈힙

보석처럼 빨간 로즈힙은 들장미 꽃의 밑부분에 달린 열매다. 벨벳 파우더가 함유돼 입술의 유분기를 잡아주고, 아보카도와 로즈힙 오일 성분이 보습막을 형성해 건조함 없이 겉은 보송하고 속은 촉촉한 벨벳립을 선사한다. ‘로즈힙 뉴런 neuron’이란 이름을 붙였습니다.

히비스커스 애플석류 티는 사과와 석류, 히비스커스, 로즈힙, 오렌지 등을 넣어 새콤달콤한 맛이 돋보이는 블렌딩 티 음료다. 벨벳 파우더가 함유돼 입술의 유분기를 잡아주고, 아보카도와 로즈힙 오일 성분이 보습막을 형성해 건조함 없이 겉은 보송하고 속은 촉촉한 벨벳립을 선사한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신경세포 모양이 장미열매와 비슷한 모양이어서 장미열매로즈힙 뉴런이라고 명명했다.

로즈힙 수분세럼은 고농축 수분젤이 집중적으로 수분을 공급하는 수분에센스다. 색상은 총 5종이다.

가벼운 텍스처가 입술 주름 사이사이 부드럽게 녹아 들어 오랜 시간 선명한 컬러가 유지되며 로즈힙 오일 함유로 각질 부각 없이 촉촉한 사용감을 자랑한다.

로즈힙 오일, 전지현의 황금 쇄골 유지 비법 “탄력에 탁월해” 로즈힙 오일이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 올랐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