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맞춤형비타민

자미에슨 멀티비타민의 필요성2

맞춤형비타민

피앤텔은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에티모비타와 개인 맞춤형 비타민 제조 및 사업화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정밀의학 생명공학기업 마크로젠대표이사 정현용은 나만을 위한 비타민 서비스 왓비타대표이사 김복기와 손잡고 `유전자 맞춤형 비타민 추천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센트룸은 작년부터 성별 연령에 따라 상이한 영양 요구량에 맞춰 개발된 맞춤형 멀티비타민 미네랄 ‘센트룸 젠더’를 선보이고 있다.

회사에 따르면 다각화된 소비자 니즈에 발맞춰 작년 성별, 연령별 맞춤형 멀티비타민 ‘센트룸 젠더’를 출시한 데에 이어 올해 분말형의 마시는 멀티비타민 ‘센트룸 아쿠아비타’를 선보인다. 마크로젠 마크로젠은 왓비타와 손잡고 유전자 맞춤형 비타민 추천 서비스를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화이자제약은 다각화된 소비자 수요에 발맞춰 지난해 성별, 연령별 맞춤형 멀티비타민 ‘센트룸 젠더’를 출시한 데 이어 올해 분말형의 마시는 멀티비타민 센트룸 아쿠아비타를 선보이게 됐다.

맞춤형비타민

센트룸은 작년부터 성별ㆍ연령에 따라 다른 영양요구량에 맞춰 개발된 맞춤형 멀티비타민 미네랄 ‘센트룸 젠더’를 선보이고 있다. 앞서 화이자제약은 소비자 니즈에 맞춰 다양한 상품을 출시하고 있다. 마크로젠은 왓비타와 손잡고 ‘유전자 맞춤형 비타민 추천 서비스’를 출시했다.

정밀의학 생명공학기업 마크로젠대표이사 정현용은 나만을 위한 비타민 서비스 왓비타대표이사 김복기와 ‘유전자 맞춤형 비타민 추천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는 지난 16일 와디즈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첫선을 보였다. 한국화이자제약 관계자는 “작년 성별, 연령별 맞춤형 멀티비타민 ‘센트룸 젠더’를 출시한 데에 이어 올해 분말형의 마시는 멀티비타민 ‘센트룸 아쿠아비타’를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맞춤형비타민 적합한 맞춤형 비타민 D 보충이 필요하다는 의견을 주장했다. 또한 ‘바이탈리’는 차별화된 성분을 담은 맞춤형 영양제로, 수용성비타민은 최대 8,000%의 고함량으로 배출되지 않는 지용성비타민과 미네랄은 기준치 100% 이내로 설정했다. 생명공학기업 마크로젠이 유전자 맞춤형 비타민 추천 서비스 ‘왓비타 이네이트’를 내놨다고 18일 발표했다.

이어 "SPASH 0410 아테네키즈는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올인원 맞춤형 비타민으로 균형 있는 영양과 성장 발달, 예민한 장까지 고려한 제품이다. 피앤텔은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에티모비타와 개인 맞춤형 비타민 제조 및 사업화를 위한 업무 협약을 26일 체결했다. 개개인 상태에 적합한 맞춤형 비타민 D 보충이 필요하다는 의견이 제시됐다.

피앤텔이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에티모비타와 개인 맞춤형 비타민 제조 및 사업화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세계 1위 식품기업 네슬레가 AI인공지능기술을 도입해 ‘개인 맞춤형 건강 식단 서비스’를 시작한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