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간단 아침 😀 미주라 다이어트 시리얼 더 맛있게 먹자|일관성 있는 초코사랑|다이어터 줄리
뮤즐리시리얼
한편 비탈리스 무슬리 시리얼은 128년 전통의 독일 식품기업 ‘닥터오트커’사 제품으로, 독일뿐 아니라 유럽 전역에서 뮤즐리 시리얼 시장 매출 1위로 기록하고 있다. 풀무원식품대표 이효율이 국내산 통곡물로 만든 ‘뮤즐리’ 시리얼 3종을 리뉴얼했다. © News1 통곡물에 곰돌이 모양 시리얼 넣어 풀무원식품은 곰돌이 모양 곡물을 담은 어린이용 시리얼 ‘베어뮤즐리’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풀무원의 ‘베어뮤즐리’는 스위스의 아침식사용 시리얼인 ‘뮤즐리’를 한국식으로 해석해 만든 제품이다. 풀무원식품이 국내산 통곡물로 만든 ‘뮤즐리’ 3종을 리뉴얼했다. 뮤즐리 기원 뮤즐리 기원 뮤즐리 기원 뮤즐리 기원 스위스의 아침용 시리얼 뮤즐리의 기원이 화제가 되고 있다.
뮤즐리시리얼
반면 뮤즐리는 곡물, 견과류, 말린 과일등을 굽지 않고 공정을 최소화합니다. 뮤즐리는 시리얼과 마찬가지로 우유 또는 요거트를 부어 먹는 유럽의 식사대용식이다. 곡물배합 변경으로 더욱 바삭하고 부드러운 식감 풀무원식품은 국내산 통곡물로 만든 ‘뮤즐리’ 3종을. 풀무원 뮤즐리는 제품 구성뿐 아니라 패키지도 리뉴얼했다.
풀무원식품대표 이효율은 국내산 통곡물로 만든 뮤즐리 3종을 리뉴얼했다고 밝혔다. 영국 조단스 시리얼 ‘뮤즐리&그래놀라’의 공식 수입업체 ㈜인클루시브인터내셔널 김도연 대표는 “그래놀라와 뮤즐리 시리얼의 유래와 뿌리는 유럽과 미국이다. 비탈리스 무슬리 9종은 128년 전통의 독일 식품기업 ‘닥터오트커’사의 제품으로 독일 뿐 아니라 유럽 전역에서 뮤즐리 시리얼 시장 매출 1위를 차지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뮤즐리시리얼 전 연령대가 곡물에 대한 거부감 없이 시리얼을 즐길 수 있게 했다. 일동후디스 풀무원의 ‘베어뮤즐리’는 스위스의 아침식사용 시리얼인 ‘뮤즐리’를 한국식으로 해석해 만든 제품이다. 한국을 비롯해 세계인의 아침식사 대용 제품인 시리얼은 플레이크, 뮤즐리, 그래놀라 등 크게 세 가지 제품군으로 나뉜다.
뮤즐리는 스위스 대표 음식으로 익히지 않고 납작하게 누른 통귀리, 각종곡류, 생과일, 말린 과일, 견과류 등을 혼합해 만든 시리얼이다. 한편 비탈리스 무슬리 9종은 128년 전통의 독일 식품기업 ‘닥터오트커’사의 제품으로, 독일 뿐 아니라 유럽 전역에서 뮤즐리 시리얼 시장 매출 1위를 차지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2011년 프리미엄 곡물 시리얼로 새로운 바람을 몰고 온 풀무원 ‘뮤즐리’가 업그레이드됐다.
뮤즐리는 일반 시리얼과 달리 통곡을 그대로 사용하기 때문에 식이섬유가 풍부하고 비타민 B군과 철분 함량이 높다. 스위스의 대표적인 아침 식사인 뮤즐리는 익히지 않고 납작하게 누른 통귀리, 각종 곡류, 생과일, 말린 과일, 견과류 등을 혼합한 시리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