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발포제비타민

라바램프 만들기

발포제비타민

어린이 비타민, 어린이 영양제 등 어린이 건강식품 관련제품들이 꾸준히 출시되며 그 시장 규모를. 발포제나 유화제 등의 용도로 사용되는 잔탄검은 장염을 유발시키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타먹는 발포제 _ 물에 타서 먹으면 다이어트 효과를 가져다 주는 발포 비타민은 피로회복, 피부건강 뿐만 아니라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된다. 고함량제품, 유한양행 후광 입어·광동제약 개점휴업 … 발포제 급상승 ‘베로카’ 독주 연간 6500억원으로 추정되는 국내 비타민C 제품 시장이 봄철 환절기를 맞아 기지개를 펴고 있다.

공개된 사진을 보면 감자탕 발포제는 우리가 흔히 볼 수 있는 ‘비타민 발포제’의 외형을 가진 게 특징이다. 하는 발포제 ▲습도를 유지하게 하는 습윤제 등이 들어 있으며 기능에 따라 함유량이 다르다. 발포 비타민 형태의 감자탕으로 보이는 이번 콘텐츠는 감자탕을 압축해 발포비타민 형태로 만든 것으로 발포제 하나를 물에 넣기만 하면 감자탕 국물을 즐길 수 있을 것 같은 상상을 불러일으킨다.

발포제비타민

바이엘코리아의 ‘베로카 퍼포먼스 발포정’은 2009년 국내 출시된 물에 타먹는 탄산 성분의 비타민C 제품으로 상쾌한 맛과 청량감으로 젊은층에 인기다. SLS는 거품을 내는 발포제 역할을 하는데 이 성분은 샴푸와 린스는 물론 건물 바닥을 청소하는 약품, 자동차. 미네랄, 비타민, 아미노산 등을 다량 함유한다. 독일 제약회사인 헤르메스가 특수개발한 발포제 비타민제제가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 잡고 있다.

셀레늄·콘드로이친·비타민·미네랄 등 각종 영양성분이다. 음료수와 가루, 물에 타 먹는 발포제도 있어 비타민C의 경우 무심결에 하루에도 여러 번 먹을 수 있습니다. 더구나 비타민 관련 시장은 건강기능식품 시장까지 포함하면 제형을 달리한 발포제, 음료류 등 다수의 제품들이 대거 시장에 출시되고 있어 경쟁은 비타민B군에만 한정되지 않는 것이 시장 상황이다.

발포제비타민 치약에는 치아 표면에 붙은 이물질을 제거하고 빛나게 하는 연마제와 마모제, 거품을 나게 하는 발포제. 이 외에도 비타민, 아미노산이 함유된 치아가 잇몸질환 예방에 도움이 된다. 최근 생수시장이 비타민 시장의 규모를 넘어서면서 유럽선진국처럼 체내 흡수가 빠른 발포제 시장을 주GLC가 주도하고 있는 셈이다. 바이엘헬스케어의 베로카는 국내에서 발포제 비타민 시장을 개척하고 확대시킨 제품이다.

삶의 질을 Up-garde 시켜 주기 위한 회사의 노력은 여기서 멈추지 않는다. 식사를 마친 뒤에는 곧바로 가글을 해 보는 이들을 놀라게 했다. 해외에선 흔하지만 유독 국내에선 발포제 비타민이 힘을 쓰지 못했다.

마트에서 영양제 쇼핑을 하며 흡족해하는 모습도 인상적이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