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블루베리드레싱레시피

블루베리 드레싱 샐러드

블루베리드레싱레시피

블루베리드레싱을 얹어 상큼한 맛을 내는 쇠고기샐러드와 여느 해물맛 과자 부럽지 않은 영양 간식 참치깡 외에도 참신한 발상의 독특한 레시피가 많다. 당근, 오렌지, 귤, 포도, 블루베리, 적양배추, 적양파, 비트 등을 활용한 음식이 도움이 된다. 인정받아 블루베리, 연어, 마늘, 브로콜리 등과 함께 2002년 타임지가 선정한 ‘세계 10대 슈퍼푸드’에. CJ프레시웨이 푸드 스타일리스트 정지원 셰프와 함께 ‘시금치 레시피’에 대해 자세히 알아봤다.

2 방울토마토는 4등분 한다. 이밖에도. 치아시드, 블루베리, 아몬드를 더했다. 요리 클래스로 바쁜 시간을 보내면서도 가족들을 위한 특별한 레시피도 각별하게 준비한다.

블루베리드레싱레시피

브런치 레시피로 건강과 맛을 둘 다 잡아보자. ▲아마씨유 드레싱 소스를 뿌린 샐러드 파스타 브런치에 빠질. 믹서기에 바나나, 호두, 블루베리물, 솔가 웨이투고 유청단백질을 넣어 갈아주면 완성된다. 오렌지나 블루베리, 석류, 복분자 등 여러 과일 맛으로 나뉘어 있다.

반면 섭취를. 음식 레시피는 다음과 같다. 과일을 레시피에 맞게 배합해서 만드는데 해피오렌지, 그린웨이브, 진저블레스, 젠틀바인, 버진컴백, 스카이워커 종류에 따라 다양한 맛과 기능을 갖고 있다. 블루베리와 꿀로 드레싱을 대신한 샐러드. 겨울에는 석류를 넣는다.

블루베리드레싱레시피 참깨 드레싱 레시피1 두부는 한 입 크기로 자른다. 접시에 담아 발사믹 드레싱을 가볍게 뿌려준다. ▶치킨 월도프 샐러드 월도프는 사과, 샐러리, 호두 등을 넣어 만든 샐러드를 말한다.

샐러드 잎채소와 양상추, 적포도, 블루베리를 모두 한데 담고 요거트드레싱을 부어 잘 섞는다. 오리엔탈 드레싱을 뿌린다. 양상추를 깔고, 당근, 완두콩, 토마토, 피망, 붉은 양배추, 블루베리를 얹고, 구운 닭가슴살을 위에 얹는다.

요거트 △드레싱 △초코시럽 등 나만의 레시피를 이용해 DIY로 즐길 수 있는 게 특징이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