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비타민직수입

철분제가 액상? 맛있게 마시는 살루스 플로라딕스 액상철분제 비타민 !

비타민직수입

이밖에 칼륨, 폴리페놀, 비타민E, 14종의 아미노산 등 유익성분이 다량 포함되어 있다. 이번에 총판계약을 체결한 제품은 독일 자노탁트사에서 직수입한 ‘뉴임팩트민트’, ‘한잘 발포비타민’, ‘인탁트 포도당캔디’ 등 3종이다.

아로니아는 안토시아닌과 베타카로틴, 페놀산, 비타민C, 비타민A, 비타민E 등이 함유된 열매다. 여기에 민들레와 오미자 추출물을 배합하여 시너지 효과를 상승시켰다. 비타민 하우스는 원산지인 러시아에서 항공 직수입한 차가버섯의 주요 영양 성분을 보호하기 위해 동결 건조했다.

비타민직수입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비타민하우스는 23일 ‘시베리안 차가버섯’ CF를 공개했다. 또한 비타민하우스주는 품질 관리에 엄격한 러시아 현지에서 모든 제조과정을 거친 완제품을 직수입했다.

항공 직수입하여 25g 기준 1만 원대라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들로부터 인기를 누리고 있다. 비타민하우스의 ‘시베리안 차가버섯’은 원산지인 러시아에서 항공 직수입한 차가버섯으로 주요 영양 성분을 보호하기 위해 동결 건조한 제품이다. 비타민하우스는 21일 김미숙과 서경석을 모델로 한 ‘시베리안 차가버섯’ CF를 공개했다.

비타민직수입 필자 역시 유산균도 먹고 비타민도 먹습니다. 해당 제품은 화학적 첨가물이 포함되지 않은 순수 브라질너트로 구성됐으며, 항공직수입을 통해 국내로 유통돼 산패 걱정이 없다. 면역조절효과 뛰어나 건강식품으로 주목 비타민하우스가 차가버섯 원산지인 러시아에서 항공 직수입해 동결 건조한 ‘시베리안 차가버섯’ 제품을 선보였다.

비타민하우스의 ‘시베리안 차가버섯’은 원산지인 러시아에서 항공 직수입한 차가버섯으로 주요 영양 성분을 보호하기 위해 동결 건조한 제품이다.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비타민하우스대표 김상국는 러시아산 차가버섯 분말 완제품을 직수입한 프리미엄 제품 ‘시베리안 차가버섯’이 인기를 끌고 있다고 18일 밝혔다. 여름에는 차가운 수프 ‘가스파초’를 먹는데 깍둑썰기한 토마토, 오이, 피망 등 비타민 C가 풍부한 건강. 스페인에서 직수입한 식재료로 본토의 식감을 살리기로 유명하다.

홈쇼핑 채널, 비타민하우스 VH몰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