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비타민B부족

스트레스가 많으면 비타민B를 먹어라 – 에덴요양병원 박종기

비타민B부족

또 비타민B6, 비타민B12 부족은 신경과민, 뇌 기능 저하, 치매까지 유발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2015년 두뇌활동이 많은 이들을 위한 영양제가 부족하다는 점을 착안, 실내생활 및 일조량 감소 등으로 부족한 비타민D를 함유 시킨 고함량 비타민 ‘메가트루 포커스’를 출시했다. 비타민B가 부족할 경우 식욕부진 및 체중 감소, 체력 약화로 이어질 수 있으므로 비타민B군의 음식을 꾸준히 섭취하거나 별도의 영양제를 통해 충분한 양을 섭취해 주는 것이 중요하다.

특히 비타민B가 부족한 이들에게 많은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효능, 보혈식품은 몸 안에 피가 부족해서 생기는 여러 가지 증상을 낫게 하는 효능이 있다.

비타민B부족

몸에 피로가 쌓이면 평소보다 더 많은 양이 소모돼 비타민B군 부족현상이 벌어질 개연성이 커진다. 만성 위염, 악성 빈혈을 앓고 있다면 비타민B12가 부족해지기 쉽다. 또, 알코올의 잦은 섭취나 흡연, 그리고 과일과 채소 등을 기피하고 당분이 많은 디저트나 과자를 먹게 되면 독이 되어 비타민 부족을 가지고 온다.

 과일과 채소를 섭취하는 것은 비타민 B∙C와 엽산이 항산화 작용이 먼지와 중금속의 나쁜 영향을 막아줄 수 있다. 임팩타민은 비타민이 부족한 현대인들에게 필요한 자양강장제로 인기가 높다. 또, 평소에 피로감이 심하게 오고 평소보다 무기력증이 심해졌다면 비타민B의 부족도 생각해 볼 수 있다.

비타민B부족 비타민B군은 점막 세포 재생에 필요한 영양소다. ▷갈라지는 입술: 비타민B 부족이나 과민성대장증후군 입술이 자주 건조하고 갈라지는 사람이 많다. 특히 비타민B는 단백질, 지방, 탄수화물 등 세포 대사에서 중요한 역할을 수행한다.

이는 결국 신진대사율과 체력 저하에도 영향을 미친다. 고혈압약으로 잘 쓰이는 이뇨제는 소변량을 늘리고 혈액량을 줄여 혈관에 가하는 압력을 줄인다. 11 종합 비타민제 : 얼라이브 종합 비타민 다이어트할 때 영양소가 부족해지는 상황은 피해갈 수 없다.

이에 평소에 버섯이나 달걀, 유제품 등을 섭취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비타민B가 평소에 부족하면 크게는 뇌신경계 질환 또, 심혈관계질환 등이 생기며 적게는 식욕부진, 불면증 등을 유발할 수 있기 때문이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