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비타민C마스크

비타민C 피부에 정말 효과가 있을까?

비타민C마스크

마지막으로 ‘달빛유자 오일 시트 마스크’는 자연발효 유자수水와 유자 껍질 오일을 직접 섞어, 시트에 흡수시켜 사용하는 마스크다. 공기와 빛, 그리고 열에 의해 쉽게 산화된다는 점이다. 이와 더불어 폐에 좋은 음식을 섭취하는 것도 도움이 된다.

IWLT의 ‘올인원 컨센트레이트 트리트먼트 마스크’는 비타민C, 진주 파우더와 미백 효능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이 함유되어있어 사용 후 화사하고 빛나는 피부로 가꿔준다. 건강하고 투명한 피부를 유지하는 비법으로 ‘1일1팩’이 유행하면서 너도나도 대용량 마스크팩을. 하면 비타민C 충전은 물론 수분과 영양, 생기, 톤업, 각질관리까지 한 번에 가능하다. ‘비타팝 캡슐 토닝 마스크’는 마스크팩 사용 직전 비타민C가 함유된 캡슐과 건조된 시트를 섞어 사용하는 이색 브라이트닝 마스크다.

비타민C마스크

미세먼지용 마스크를 꼭 착용하도록 한다. 함께 출시한 ‘달빛유자 페이스 오일’은 유자 껍질에서 압착 추출한 오일이 피부의 건조함을 막아준다. 닥터비타 비타민 마스크팩은 A, B, C 3종으로 구성돼 있으며 25g 프리미엄 비타민 앰플이 한 병 담긴 마스크팩이다.

여기에다 1, 2라운드 때는 하루 300개씩 선착순으로 SK임업의 수페 마스크팩이 추가된다. 외출 후에는 손발을 깨끗이 씻는다. 이렇게 좋은 비타민 C 성분에도 약점은 있다.

비타민C마스크 또한 물과 비타민C가 풍부한 야채, 과일 충분히 섭취한다. 이집트 다합의 깊은 바닷 속, 잠수부가 산소 마스크를 벗자, 열대어가 입 속으로 향합니다. 이를 반영하듯 앰플, 세럼, 마스크팩 등 다양한 라인에서 경쟁하듯 출시하고 있다.

한율이 고흥 유자의 비타민C 에너지를 가득담은 ‘달빛유자’ 라인을 10월 새롭게 출시했다. 또한 외출 시 대기 오염 심한 곳은 피하고 활동량을 줄인다.

‘라라랩 비타팝 캡슐 토닝 마스크’는 마스크팩 사용 직전 비타민C가 함유된 캡슐과 건조된 시트를 섞어 사용하는 이색 브라이트닝 마스크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