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비타민C샤워기

‘페북 필터 샤워기’ 편

비타민C샤워기

워터스 테라피샤워기는 천연 아로마오일을 카트리지에 사용하여 아로마테라피 효과는 물론, 비타민C 공급, 콜라겐 증가, 자화육각수로 물 분자를 미세하게 만들어 피부를 부드럽게 만들어준다. 기존 샤워기에 필터만 끼워서 사용하면 된다. 케어워터비타민C샤워기 세 살 준영이의 엄마 김수연씨가명는 샤워할 때 큰 행복감을 느낀다.

물이 샤워헤드를 통과하면서 염소는 제거되고 비타민과 아로마 향기가 피부에 닿아 피부를 부드럽게 하는 특허기술을 적용했다. 집안에 샤워기만 있다면 집 근처 목욕탕에 들러 자주 탕에 몸을 담글 것을 권합니다. 국내 특허 와 미국 FDA등록도 되어 있다.

비타민C샤워기

기능성 샤워기 필터 제품이다. ‘ 에코베이스대표 최랑규는 레몬 1600개 분량 비타민C가 함유된 하이브리드 비타민C 샤워기를 출시했다. 아로마센스 비타민 샤워기 세계 50여 개국에 수출해 해외에서도 인기가 많다.

비타민 필터는 샤워기에 나오는 물에 비타민C, 비타민E 등을 함유시켜 나오게 한다. 있는 샤워기가 나와서 안심된다’, ‘비타민C크림을 매일 몸에 바르는 기분이다’, ‘미세클렌징이 가능하여 피부가 개선되었다’ 등의 긍정적인 사용후기를 남겼다고 한다. 샤워기 필터에 비타민, 황토, 이온 등 좋은 성분을 적용해 건강한 샤워를 도와주는 ‘필터샤워기’도 같은 기간 전월 대비 판매량이 3배% 이상 올랐다.

비타민C샤워기 천연화장품 브랜드 ‘낫포유’는 다양한 모드를 선택할 수 있는 비타민 샤워기 ‘비타클렌징 샤워’를 출시했다. 또한 필터 내 겔에 비타민 C, E성분이 함유돼 있어 피부 컨디션 개선 및 피부 밸런스를 바로잡는데 도움을 준다. ◆인증받은 기술력 케어워터 비타민C 샤워기는 국내에 판매 뿐 아니라 해외로도 수출되고 있다.

3년전 런칭한 한중커머스 브랜드 ‘워터웰’이 누구나 쉽게 설치하여 가정에서도 사용 가능한 ‘비타민 정수샤워기’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쉽게 말해 집안 욕조에 달린 샤워기에서 비타민C가 함유된 물이 나온다는 것이다. 음이온은 산림욕을 하는 것처럼 긴장을 완화하고 스트레스를 줄여주는 효과가 있다.

이날. 키워주고 비타민 A와 비타민C가 풍부하다"고 덧붙였다. 스테이웰 층 객실실은 좀더 안락하고 편안하게 휴식을 치를 수 있도록 비타민C 샤워기와 공기정화기 등 최첨단 편의시설을 보강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