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비타민C앰플

마녀공장, 가루 비타민C로 백옥 피부 만들기?!

비타민C앰플

이에 비타민화장품 전문 브랜드 리스앙쥬는 특수한 용기 제작으로 활성산소로 인한 산화 걱정을 줄인 고농축 비타민C세럼과 골드 앰플을 출시했다. 1제 파우더 앰플은 비타민 C 70%를 함유해 유효성분이 풍부하게 작용할 수 있도록 했다. 고농도 비타민C가 피부톤을 밝히고 보다 어린 피부로 가꿔준다.

꾸준히 사용하면 기미, 주근깨, 피부톤 개선에 도움이 수 있다. 또 하나의 피부 고민은 탄력이다. 공기와 빛, 그리고 열에 의해 쉽게 산화된다는 점이다.

비타민C앰플

이에 비타민C앰플 전문 브랜드 리스앙쥬는 모닝앤나이트 7주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이에 코스메틱 브랜드 ‘자연 담은 유리병’의 광채라인이 인기를 얻고 있다. 히알로 VC 앰플과 더불어 피부에 히알루론산과 비타민을 공급해주는 히알로VC 크림은 고보습효과로 보습막을 형성하여 피부를 윤기 있고 건강한 피부결로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세라뽀 브랜드에서 선보이는 제품들은 모두 순수비타민C 화장품으로 앰플, 아이크림, 페이셜크림까지 이렇게 3가지가 주 스킨케어 라인이다. 비타민C의 경우 빛과 열에 매우 취약하기 때문 이를 얼마나 손실 없이 보존하느냐가 관건이다.

비타민C앰플 이에 `메디페르`는 루테인 성분을 활용한 안티에이징 앰플 개발에 나섰고 `루테인 포스 앰플`이하 루테인 앰플을 출시하게 됐다. 한방 향기가 살짝 난다. CNP 비타-C 갈바닉 앰플 프로그램은 고농축 순수 비타민C가 들어 있는 ‘CNP 비타-C 갈바닉 앰플’과 미세전류를 이용해 피부 깊숙히 침투시켜 유효 성분의 흡수력을 높여주는 ‘비타-C 이온젯 기기’로 구성됐다.

펌핑 형태라 사용하기도 편리. 바르는 즉시 싹 스며들고 끈적임도 전혀 없다. 바르는 비타민C는 비타민C 세럼부터 비타민C 앰플, 비타민C 크림 등 기초 화장품으로 출시돼 있다.

이에 ‘메디페르’는 루테인 성분을 활용한 안티에이징 앰플 개발에 나섰고 ‘루테인 포스 앰플이하 루테인 앰플을 출시하게 됐다. 이에 ‘메디페르’는 루테인 성분을 활용한 안티에이징 앰플 개발에 나섰고, ‘루테인 포스 앰플’을 출시하게 됐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