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비타민C제품

비타민 c 결핍 증상 8가지

비타민C제품

이 제품은 식물 원료 등 영국산 프리미엄 비타민C를 함유한 미백, 주름 2중 기능성 제품군으로 비타민C의 순수성을 위해 단 한 방울의 오일도 첨가하지 않은 것이 특징이다. 주 한국오아시스대표 이강태 가 피부에 바르면 바로 흡수되는 ‘나노 콜라겐 비타민C 분말’ 제품을 국내 최초로 개발하여 이달 중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팔레오 플러스 비타민C 제품 KBH한국생활건강대표 지정근의 대표 자연주의 브랜드 팔레오 플러스가 인디안구스베리에서 추출한 비타민C 제품을 론칭한다고 9일 밝혔다.

비타민C 1000mg, 4가지 비타민B군, 아연 등 총 11가지 멀티비타민과 미네랄로 구성돼있다. 센트룸 아쿠아비타는 물에 녹여 섭취하는 분말형 제품이다. 다양한 식품을 직접 섭취할 수 없는 상황이라면 고용량 비타민 C 제품을 꾸준히 먹는 것도 대안이 될 수 있다.

비타민C제품

비타민C, 프로바이오틱스 등의 제품 샘플을 약사발에 빻아 음식과 음료에 뿌려 먹을 수 있다. 이 제품은 한 병에 비타민C 500mg을 함유해 사과 35개, 레몬 7개, 귤 9개에 각각 들어있는 양의 비타민C를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어 다양한 연령대의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L씨는 자택 인근 할인점을 자주 찾는데, 최근 즐겨 찾는 동아제약 비타민C 제품을 구매하러 창고형 할인점 코스트코에 들렀다. 이강태 주한국오아시스 대표가 국내 최초로 개발한 ‘나노 콜라겐 비타민 C 분말’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함께 아연 성분을 함유해 면역기능까지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다.

비타민C제품 레모나는 1983년 출시된 국내 최초의 가루형산제 비타민C 제품으로 레모나산 한 포 속에는 흡수시간까지 계산된 30만개의 알갱이가 들어있다. 달빛 유자 라인의 대표 제품은 풍부한 비타민C의 항산화 효과로 수면 시에도 특별 관리를 돕는 ‘달빛 유자 수면팩’이다. 보통 비타민 A,B,C,D,E는 익숙하지만 다소 낯선 비타민U가 들어간 제품이라는 점에서 눈길을 끈다.

이런 이유로 최근에는 면역력 증진을 위한 비타민 제품의 수요가 크게 늘고 있는 추세다. 또 유산균이 함유된 맛있는 츄어블 타입의 비타민C 제품과 씹어 먹는 종합비타민 시장을 개척했으며, 건강기능식품을 약국, 병원 등에서 전문가와 함께 할 수 있는 영역으로 끌어낸 역할을 해냈다.

뉴욕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은 날씨가 건조해지는 환절기를 맞아 피부 주름 개선을 돕는 ‘파워풀 비타민C 에센스’ 대용량 제품을 한정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고려은단대표 조영조은 자사의 비타민C 제품 ‘고려은단 비타민C 365골드 프리미엄’이 중국 CFDA로부터 보건식품 등록 승인을 획득했다고 9일 밝혔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