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새우라이스버거레시피

양미라 롯데리아 새우 라이스버거

새우라이스버거레시피

‘칠리새우와 갈릭 라이스’, ‘하와이안 스타일 수제버거’로 준비됐다. 소스가 강해 패티맛이 잘 느껴지지 않는 부분은. 라면버거나 라이스버거를 좋아했다면 강추. 더 자극적인 맛이 입맛을 사로잡는다. 또는 라이스 요리 등 5가지 중에 기호에 따라 선택 가능하도록 구성해 식사는 더 빠르게, 메뉴는 보다.

보충되도록 레시피를 만들었다는 점에서 인상적이라고 했다. 재료 중 단백질 식품을 보충하면 영양적인 균형이 더 잘 맞을 것이라고 평가했다. 간식 레시피를 공유합니다.

새우라이스버거레시피

패티는 새우버거 패티보다는 해산물 향이 강하지 않았다. 시원국물은 국내산 바지락과 황태, 구운보리새우 등 해물을. 이 외에 △단호박 피자 △오리지널 버거 △스테이크 라이스 등 1만원대 메뉴도 준비했다.

치킨 라이스’ ‘단호박 소불고기 라이스’ 2종을 선보인다. 문의 www.amfood.co.kr 바디밥스 ‘브로콜리 마늘 새우볶음밥’ 밥과 과일이 함께 들어 있고 비닐 포장으로 밀봉한 뒤 용기에 담아 이중으로 신선함을 유지했다. 한편, 낭만키친 신메뉴 출시 기념, 오는 15일까지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디야 브리또 2종은 ‘소고기 브리또’ ‘핫치킨 브리또’로 제품 안에 라이스가 들어간다.

새우라이스버거레시피 이곳의 인기 메뉴인 김치타코, 떡갈비버거, 라이스볼 등은 한식을 베이스로 한 퓨전 스타일의 음식들이다. 치킨 주문 시 라이스너겟 추가는 2조각에 1200원이다. 쌀이 주식인 것을 고려해 선보인 라이스메뉴 4종과 간장소스·허니소스 등으로 맛을 다양화한 치킨 메뉴들도 매출을 견인하는 효자다.

패키지 내에는 집밥 레시피가 기재돼 있다. 독특한 레시피로 제공한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