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수업비타민

쉬는 시간에 눈물이 터져버린 채민이.? 나예는 어디갔어.? 수업 전에 대체 무슨 일이 있었을까?!

수업비타민

이날 비타민 스쿨은 아기를 부주장 이한샘과 골키퍼 최봉진이 4학년 총 30명을 대상으로 축구 기본기 수업, 미니 축구 게임, 신체 활동 프로그램 순서로 실시했다. 각 조는 사전 연습과 수업의 과정을 통해 센터에 어울리는 연습생을 선정했는데 장원영은 1조 센터로 무대에 섰다. 티처빌 원격교육연수원은 ‘건강한 수업을 위한 3인 3색 수업비타민’이란 제목으로 새학기 워크숍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아산에 따르면, 2018 FIFA 러시아 월드컵의 열기 덕분인지 학생들은 어느 때보다도 선수들을 반갑게 반겼다고 한다. 선문대학교 강당에서 진행된 비타민 스쿨은 축구 기본기 수업, 미니축구게임, 신체활동 프로그램, 사인회 순서로 실시되며 어린이들에게 소중한 추억을 선사했다.

수업비타민

그해 대웅제약의 모태인 대한비타민산업을 인수하면서부터다. 수업이 끝난 후 선수들은 아이들에게 아산사인볼을 선물해 주었고 아이들의 요청에 축구공에 사인을 해주며 즐거운 수업과 선물이 함께하는 추억의 시간을 선물했다.

비타민 스쿨이 마무리된 직후 이한샘은 학생들이 수업에 집중해주고 잘 따라와준 덕분에 기분좋게 진행할 수 있었던 것 같다. 선문대 강당에서 진행된 비타민 스쿨은 축구 기본기 수업, 미니축구게임, 신체활동 프로그램, 사인회 순서로 어린이들에게 소중한 추억을 선사했다. 그 이후에는 모의고사, 7급 기출 문제 등 다양한. 다만 추가로 비타민이나 영양제를 통해 건강을 관리했다.

수업비타민 선문대학교 강당에서 진행된 비타민 스쿨은 축구 기본기 수업, 미니축구게임, 신체활동 프로그램, 사인회 순서로 실시됐고 어린이들에게 소중한 추억을 선사했다. 수업이 끝난 후 선수들은 아이들에게 아산무궁화 프로축구단 사인볼을 선물해 주었고 아이들의 요청에 축구공에 사인을 해주며 즐거운 수업과 선물이 함께하는 추억의 시간을 선물했다. 아산 구단에선 민상기와 김현이 참가했다.

회사 측에 따르면 ADHD 어린이들이 마그네슘과 비타민 B6로 치로한 뒤 수업집중도가 매우 높아지고 수업집중도가 낮은 어린이의 수가 줄었다. 이러한 계산능력은 시간적 부족함이. 따라서 기초 개념과 내용은 학원수업을 통해 어느 정도 숙지했습니다.

아이들의 웃음소리와 미소가 저에게 힘을. 이 순간이 저에게는 그 어떤 비타민보다 강력한 영양제입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