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순수비타민C

리즈케이 퍼스트씨 퓨어비타민C 11% 토탈케어세럼

순수비타민C

비타민 E 크림은 아이크림 및 페이셜 크림 겸용 제품으로, 연약한 눈가 피부를 보호해 준다. CNP차앤박화장품 ‘비타-C 갈바닉 앰플 프로그램’은 고농축 순수 비타민C가 들어 있는 앰플과, 전기적 성질을 이용해 앰플의 유효성분 흡수를 돕는 기기로 구성됐다. 스킨수티컬즈의 ‘C E 페룰릭’은 15%의 순수 비타민 C, 1%의 비타민 E, 5%의 페룰산이 주는 항산화 시너지 효과가 탁월한 순수 비타민 C 세럼이다.

또, 비타민세럼은 순수비타민C를 고농축으로 담아 잔주름과 화이트닝, 잡티개선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이 제품은 식물 원료 등 영국산 프리미엄 비타민C를 함유한 미백, 주름 2중 기능성 제품군으로 비타민C의 순수성을 위해 단 한 방울의 오일도 첨가하지 않은 것이 특징이다. 보통 비타민 A,B,C,D,E는 익숙하지만 다소 낯선 비타민U가 들어간 제품이라는 점에서 눈길을 끈다.

순수비타민C

비타민C세럼은 정제수 사용없이 순수비타민C를 고농축으로 담아 소량 사용시에도 피부톤개선과 잔주름방지, 잡티개선에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이온 기기는 미세전류를 이용해 앰플을 피부 깊숙이 침투시켜 유효 성분의 흡수력을 높여 준다.

이에 리스앙쥬 관계자는 "비타민C앰플은 순수비타민C 안정화에 성공한 미백 기능성 세럼이다. 순수비타민C가 8% 함유돼 있어 피부탄력 및 노화예방효과는 물론 미백과 주름개선에도 탁월한 효과를 가지고 있다. 리스앙쥬의 제품은 비타민C유도체를 사용하는 기존의 기능성화장품과는 달리 순수비타민C를 사용해, 소량으로도 미백기능성 효과뿐만 아니라 얼굴잡티제거, 잔주름 방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순수비타민C 리즈케이 ‘슈퍼 퍼스트 씨 세럼 퓨어 비타민 13%’는 단 한병으로 피부톤, 탄력, 재생, 보습을 한번에 잡은 수분베이스 타입의 순수 비타민 C 세럼이다. 2 30초 글로우 파우더 전체 성분의 20%를 차지하는 순수 비타민 C가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하고 밝게 빛나는. 넥타 비타민 C 글로우 파우더’. 안색이 밝아지며, 개별 포장이라 휴대하면서 사용하기도 편리하다. 또한 화이트닝C세럼은 순수비타민C 8%가 고농축으로 함유되었으며, 피부 전달력에 안정화된 제품으로 주름 개선 및 미백 기능성 세럼이다.

CNP 비타-C 갈바닉 앰플 프로그램은 고농축 순수 비타민C가 들어 있는 ‘CNP 비타-C 갈바닉 앰플’과 미세전류를 이용해 피부 깊숙히 침투시켜 유효 성분의 흡수력을 높여주는 ‘비타-C 이온젯 기기’로 구성됐다. 비타민나무열매추출물과 순수비타민를 사용해 비타민성분에 집중했으며 식약처에서 인정받은 미백, 주름개선 기능성까지 더해져 비타민세럼을 선보인다.

또, 식약청에서 승인한 이중기능성 제품으로 소량만으로도 잡티개선에 효과를 볼 수 있다. 리스앙쥬의 고함량비타민C 화장품은 순수비타민C를 함유한 화장품으로 소비자들에게 알려지고 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