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아기유산균

아기때부터 유산균 먹여야 하는 이유 – 프로바이오밸런스7 아기유산균

아기유산균

롯데푸드에서도 산모와 태어날 아이를 위한 파스퇴르 유산균 등을 포함한 다양한 물품을 후원했다. 아이의 장 흐름 원활하게 만들어 주기 위해서는 아기 유산균을 꾸준히 섭취하는 것이 좋다.

키즈징크락토는 모유 및 김치에서 유래한 유산균을 비롯하여 17종의 자연 유래 유산균을 함유하고 있는 어린이 및 아기유산균 제품이다. 이 때 보유하고 있는 유산균에 따라 아기의 면역 체계가 형성될 수 있기 때문에 아이를 위해서도 유산균 섭취는 반드시 필요하다. 롯데푸드는 산모와 태어날 아이를 위한 파스퇴르 유산균 등을 포함한 다양한 물품을 후원했다.

아기유산균

롯데푸드는 산모와 태어날 아이를 위해 파스퇴르 유산균 등 여러 물품을 후원했다. 이 제품은 바나나맛 분말로 제조되어 아이들이 거부감 없이 섭취할 수 있으며 액체에 잘 녹기 때문에 아기유산균으로도 적합하다.

루테리 유산균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더욱 피부 친화적인 화장품으로 입소문이 퍼지고 있다. 과일, 채소에서 배양된 식물성 베지프로 아기유산균 제품은 닥터프로바 베이비, 키즈가 있으며 총 19종의 높은 균주수와 화학부형제 무첨가 제품으로 안전하게 섭취 가능하다.

아기유산균 롯데푸드에서도 산모와 태어날 아기를 위한 파스퇴르 유산균 등 다양한 물품을 후원했다.

㈜쏠투메디는 세계적인 3대 프로바이오틱스 전문 기업인 에이비-바이오틱스-BIOTICS와 독점 제휴하여 아기유산균 제품인 스마일베베 bebe, AB-KOILCARE를 올해 말 런칭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특히 아기들은 생후 6개월부터 엄마로부터 물려받은 유산균을 모두 소진하기 때문에 어릴 때부터 아기유산균을 먹이는 것이 좋다.

롯데푸드는 산모와 태어날 아이를 위해 파스퇴르 유산균 등의 물품을 후원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