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와플레시피

달콤 바삭~? 오븐에 구운 허니 와플 만들기 : Honey Waffle Recipe – Cooking tree 쿠킹트리*Cooking ASMR

와플레시피

대단한 레시피 캡처 김원희-조우종 아나운서가 선택한 레시피의 주인공도 공개됐다. 집에서 요리하는 ‘홈쿠킹’이 여가 활동으로 인기를 끌면서 ‘윤아 와플기’, ‘델키 튀김기’ 등 소형 주방기기를 업계 단독 선물세트로 판매한다. 김원희와 조우종 아나운서는 뻥튀기 기계를 깜짝 공개했다.

‘효리네 민박2’를 벨기에로 만든 윤아표 와플 레시피가 공개됐다. 전주비빔밥이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비빔밥 와플로 변신했다. 웃음 우리는 생지를 자체 생산할 수 있는 라인을 가지고 있다.

와플레시피

와플기기를 생산하고, 온라인쇼핑몰 ‘테이크아웃몰’을 통해 판매하는 한국이안스와 함께 쉽게 도전해 볼 수 있는 와플 레시피에 대해 알아봤다. 비빔밥 와플은 와플 안에 비빔밥을 넣고 말아서 만든 것으로 “돌솥 비빔밥의 눌은밥을 긁어먹는 느낌”이라는 평가를 받았다. “나도 와플을 만들 수 있을까?” 생각하시는 분들을 위해 오늘 크리스틴의 비건키친에서는 와플 레시피를 준비했습니다.

직접 생산한 ‘생지’는 다른 업체의 생지와 달리 질감과 맛이 뛰어나 경쟁력 있는 맛으로 소비자의 미각을 자극해 일부 외부업체에서는 ‘와플반트 생지 레시피 찾기’에 골몰했다는 이야기도 전해졌다. 에어룸 극세사 침구세트는 마카롱 와플 양털형 극세사 원단을 사용했다. 이들은 MC 김원희와 조우종 아나운서는 돌연 뻥튀기 기계를 공개했다.

와플레시피 JTBC 효리네민박2 방송화면 캡처 윤아는 이날 방송에서 와플만들기를 직접 선보였다. 특허를 획득한 와플 레시피를 이웃 노점상들과 공유하고 재료 개발을 비롯해 구매·상권분석 등을 공동으로 진행하는 프랜차이즈다. 대단한 레시피 캡처 이후 비빔밥 와플 팀의 상품화 레시피도 공개됐다.

셰프 강레오가 비빔밥 와플 상품화에 욕심을 냈다. 윤아의 밀푀유 나베는 레시피도 간단하다. 에어룸 극세사 침구세트는 마카롱 와플 양털형 극세사 원단의 포근함과 따뜻함이 특징이다.

창업시장에서 99스트리트치킨의 강점은 상권 맞춤 인테리어다. 강레오 셰프는 “비빔밥 타코를 먹는 느낌이다”라고 말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