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우동면

2-3. 국물 없는 우동? 가마타마 우동 : Kamadama Udon : やまごえうどん

우동면

오늘 소개할 레시피는 우유, 카레가루, 우동 면만 있으면 완성할 수 있는 카레우동이다. 면은 우동과 소바가 있는데 우동면의 고명으로는 닭고기지도리, 소고기니꾸, 유부키즈네가 있습니다. 이상민은 불고기를 양념에 재워서 볶은 뒤 물에 불고기 양념과 카레 가루를 넣어 여기에 우동 면을 삶았다.

재료: 우동면, 숙주, 파프리카, 양파, 청경채, 마늘, 오징어, 새우, 굴소스, 참기름, 후추, 가쓰오부시, 설탕, 소금 파프리카, 양파, 청경채를 알맞은 크기로 썰어준다. 코미디언 김준현 씨가 두 번째로 도전했다. 샘킴은 또 쿠키와 아보카도를 이용한 디저트를 만들겠다고 했다.

우동면

빵이 없어서 우동 면으로 대체한다. 소고기 등심과 돼지고기 목살로 패티를 구운다. 청양고추를 석쇠에 올려 직화한다.

신세계푸드 측은 올반 명란군만두가 카불면카레 불고기 우동면, 초대형 스테이크, 우유 콜라 라면 등 이색 레시피로 선보이는 요리마다 화제를 몰고 오는 미우새의 효과를 톡톡히 본 것으로 분석했다. 흔히 밥과 함께 먹는 카레지만 탱글탱글한 우동면을 넣어 별미로 즐길 수 있다. “불고기 볶아 카레가루 넣고 끓이다가 우동면” 비주얼부터 굿 이상민이 SBS 예능프로그램. 끓이다가 우동면을 넣었다.

우동면 신세계푸드 측은 올반 명란군만두가 ▲카불면카레 불고기 우동면 ▲초대형 스테이크 ▲우유 콜라 라면 등 이색 레시피로 선보이는 요리마다 화제를 일으키는 미우새의 효과를 톡톡히 본 것으로 분석했다. 여기에 쿠키와 아보카도를 이용한 디저트를 더했다.

명란크림운동은 탄력있는 우동면에 고소한 크림과 명란이 들어가 있고 계란 반숙, 명란젓을 섞어 먹으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출연자 앞에 각각 90cm짜리 우동 면이 놓였다. 닭고기는 끓는 물에 살짝 데쳐서 불순물을 제거해줍니다.

신세계푸드 측은 올반 명란군만두가 카불면카레 불고기 우동면, 초대형 스테이크, 우유 콜라 라면 등 이색 레시피로 선보이는 요리마다 화제를 몰고 오는 미우새의 효과를 본 것으로 분석했다. 김치 위에 참치 캔을 올린 다음. 참치볶음우동을 만들 때에는 우동면을 삶지 않고 넣는 것이 중요하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