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유아비타민D

맘맘맘 시즌2 3회 1부 입덧, 비타민D, 아기 소변기

유아비타민D

구루병이나 골다공증 외에도 비타민D 결핍이 유아동의 천식과 호흡기질환에도 영향을 준다는 연구 결과가 나온 가운데 의료진들이 비타민D의 중요성을 인지해야 한다는 주장이 제기됐다. 성장기 유아·어린이 영양제 3인방으로 알려진 하이웰코리아 대표 상품은 초유, 키즈유산균, 키즈프로폴리스 이다. 하이웰코리아가 영·유아 어린이 건강에 좋은 키즈유산균 비타민D 특별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서 교수팀은 “아토피 어린이의 혈중 비타민 D 농도가 낮을수록 증상이 심했다”며 “비타민 D 결핍은. 평소 비타민D가 많은 음식을 챙겨주거나 비타민D 보충제를 먹이는 것이 필요하다. 부모 입장에선 선택에 어려움을 겪을 수도 있지만, 몇 가지 기준을 갖고 고른다면 어렵지 않게 좋은 비타민D 영양제를 선택할 수 있다. 진행되는 유아 및 청소년기에 장 건강은 필수라는 분석이다.

유아비타민D

어린이멀티비타민을 비롯해 어린이아연, 어린이칼슘, 어린이비타민D등 유아면역력과 키성장을 위한 유아비타민들로 구성돼 있다. 해당 제품과 뼈 건강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D 제품으로 구성된 추천 세트를 구매할 시 2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나 임산부와 어린 유아들은 가장 큰 면역력 저하를 보이기 때문에 임신 초기 임산부영양보조제로 부족한 영양분을 충족 시켜 주는 것이 중요하다.

건강한 장을 위해서 규칙적인 생활과 식습관을. 주는 비타민D와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이 함께 들어 있는 제품을 선호하는 추세다. 임산부영양제를 먹기 전 따져 봐야 할 것은 ‘원료’다. 어린이 영양제에 많이 사용되는 첨가물로는 딸기향, 포도향 등의 합성 향료와 수크랄로스, D-소르비톨. 아울러 유아 비타민D 제품을 구매할 땐 화학부형제 유무도 따져봐야 한다.

유아비타민D 유아용 비타민D는 시중에 여러 종류가 출시돼 있다. 골밀도 저하 비타민D는 유아부터 노인까지 전 연령대의 뼈 건강에 도움이 되는 영양분이다. 본인에게 꼭 필요한 건강기능식품에 부원료로 비타민D가 혼합된 제품을 선택하면 일석이조다.

이들 가운데 어린이 비타민 영양제를 구매할 땐 ‘제품 성분’을 무엇보다 우선으로 고려해야 한다. 실제로 이대 목동병원 소아청소년과 김경효 교수팀의 연구결과에 따르면, 유아의 비타민D 섭취는 감기 등 호흡기 질환 발생 위험을 18%나 줄이는 것으로 나타났다. 기존에는 젖소의 초유와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이 계절과 상관없이 필수 영양제로 간주되었는데, 최근에는 비타민D도 유아 및 어린이 건강에 있어 필수 영양제로 떠오르고 있다.

】 우유에 타먹는 ‘비타민쉐이킹’. ⓒ베이비락 영양이 풍부한 우유를 안 먹으려는 아이들 때문에 엄마들은 늘 고민이다. 과 비타민D, 아연, 프리바이오틱스가 들어있는 유산균을 제공하고 있어 환영받고 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