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재첩국레시피

최고의 요리 비결 – 팔도손맛 신순이의 재첩국과 재첩전_

재첩국레시피

당장 레시피 등록하자”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또 600년 고찰 장육사에서 오는 23일과 다음 달 12일 진행되는 ‘나옹스님의 템플아카데미’는 불교 역사, 사찰음식 레시피, 전통옹기 제조법도 배울 수 있다. 식재료 주문·레시피 검색·식당 예약 IT와 결합한 식품산업 날로 발전 음식 빅데이터, 날씨 정보 등 활용해. 하동의 재첩국 같은 팔도 명물 식품을 판매한다.

ⓒ News1 해양수산부장관 이주영가 주최한 ‘2014 수산물브랜드대전’에서 하동몰의 ‘정성드리 하동 재첩국. 베베레시피’가 받았다. 과거 맹기용 셰프는 한 요리 프로그램에 출연해 재첩국 고수를 만났다.

재첩국레시피

부추는 송송 썬다. 재첩 특유의 쌉싸래한 맛을 누구나 즐길 수 있게 만드는 것이 포인트라고 지적했다.

하동몰이 만든 ‘정성드리 하동 재첩국’이 해양수산부가 주최한 수산물브랜드대전에서 대상을 받았다 이유식 ‘베베레시피’가 받았다. 이어 어색하지만 맥주 한 잔으로 하루를 마무리했다.

재첩국레시피 해양수산부는 4일 수산물브랜드대전에서 ‘정성드리 하동 재첩국’이 영예의 대상으로. 베베레시피’가 받았다.

섬진강변의 대표 음식은 재첩이다. 그건 대구통닭~맥시칸양념치킨~교촌 등이 촉발시킨 대구발 프라이드치킨과 레시피나 맛이 사뭇 다르다 아낙네들은 양계장에서 계란을 받아와 부산 재첩국아줌마처럼 시내 곳곳을 돌아다녔다.

송천강 재첩국도 별미로 마련되어 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