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치킨텐더레시피

(eng)치킨텐더 집에서 만들기/How To: Chicken Tenders

치킨텐더레시피

마요네즈와 겨자를 닭 안심살에 버무려 콘플레이크에 묻힌 후 오븐에 구워낸 치킨 텐더는 칼로리가 낮고 먹기도 좋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그렇기에 닭이 아닌 ‘치킨요리 전문점’이라는 평가를 얻고 있다. 권진영은 다이어트 레시피로 치킨 텐더를 추천했습니다.

‘스위트 치킨텐더’는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이다. 퓨전 레시피를 접목했다. 스위트 치킨텐더는 닭강정 소스로 양념된 치킨과 모짜렐라 치즈 고소함이 조화로운 맛을 준다.

치킨텐더레시피

멕시칸 정통 브리또에 국내 소비자 입맛에 맞춰 매콤달콤 소스로 퓨전 레시피다. 치킨 텐더나 샐러드, 샌드위치, 초계국수, 꼬치구이, 닭가슴살소세지 등으로 먹을 수 있는 닭가슴살은. 샐러드’ 레시피를 선보였다. 핫포크’, ‘스위트 치킨텐더’는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이다.

5가지의 칵테일 중 원하는 칵테일을 고르면 레시피와 함께 칵테일 키트가 객실로 준비되고, 직접 쉐이킹 및. 피자, 치킨 텐더, 핫도그, 맥주, 칵테일 등도 판매하며 오픈 기념으로 현재 40% 할인 중이다. 멕시코 전통 음식 중 하나인 브리또는 밀가루. 퓨전 레시피를 접목했다.

치킨텐더레시피 권진영은 다이어트 레시피로 ‘치킨 텐더’를 추천한다. 이외에 감자칩과 어니언링, 신선한 계절 야채가 들어간 샐러드는 2~30대 여성 고객들에게 특히 인기다. 멕시코 전통 음식 중 하나인 브리또는 밀가루 반죽을. 퓨전 레시피를 접목했다.

계절과 특별한 행사로 구분된 잭 포센의 요리책은 가정용 요리 레시피 100가지를 엄선해 소개했다. 마살라 치킨은 텐더와 윙 형태로도 출시됐다.

 ‘생가득 모짜렐라 브리또’는 기존 멕시칸 정통 브리또의 맛에 국내 소비자의 입맛을 공략한 매콤 달콤한 소스를 더한 퓨전 레시피를 접목했다. 독특한 레시피로 제공한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