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토마토소스레시피

간단하게 토마토 소스 만드는법!

토마토소스레시피

한고은이 자신만의 특별한 다이어트 식단 레시피를 공개했다. 배우 한고은의 군살없는 명품바디 비결인 다이어트 레시피가 공개되어 눈길을 끌었다. 매직 반죽에 토마토, 토마토 페이스트, 고춧가루를 넣고 프라이팬에 볶았다.

베누 토마토 파스타 소스와 베누 아라비아따 파스타 소스는 이탈리아, 미국 등 해외에서 수입한 프리미엄 원재료와 전문 셰프의 레시피로 만든 고급 파스타 소스다. 이름이 꽤나 근사하지만, 레시피를 살펴보면 토마토를 데쳐서 오일 소스에 절이는 게 끝인 간단한 음식입니다. SBS 배우 한고은이 다이어트 비밀. 한고은은 프라이팬에 반죽을 넣고 토마토, 고춧가루 등을 넣어 매콤한 소스를 만들었다.

토마토소스레시피

활용한 레시피를 발굴해 반시 홍보와 소비촉진을 위해 추진되는 행사다. ‘ 멕시코 타코 레시피에 관심이 모이고 있다.

양파 1/2개 큐브 모양으로 썬다. 가지를 세로로 잘라서 스파게티 면이 없는 아쉬움을 달래는 것이 특징이다. ‘닥터 지바고’에서는 환절기 면역력을 지키는 토마토소스 레시피가 공개됐다.

토마토소스레시피 이어 한고은은 빌베리 소스로 칼로리를 낮추고 건강에도 좋은 닭가슴살 스테이크를 선보였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베누 토마토 파스타 소스’, ‘베누 아라비아따 파스타 소스’ 등 2종은 이탈리아, 미국 등 해외에서 수입한 프리미엄 원재료와 전문 셰프의 레시피로 만든 고급 파스타 소스다. 완자국, 토마토 가지볶음, 치킨 스테이크의 레시피가 공개됐다.

Olive ‘다 해먹는 요리학교 오늘 뭐 먹지’ 캡처 ◆ 알리올리 소스 레시피 마늘 5개를 썬다. 오늘 소개할 레시피는 토마토소스에 달걀이 빠진 모습이 지옥불에 떨어진 달걀같이 보인다 해서 이름이 붙여진 에그인헬이다.

이어 프라이팬에 반죽을 볶고 토마토와 토마토 페이스트를 얹고 고춧가루를 넣은 뒤 가가지를 세로로 면처럼 길게 찢어 소스와 함께 볶아 토마토 가지 볶음을 완성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