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파닭소스

최고의 요리비결 – The best cooking secrets_박연경_파닭,양파피클_

파닭소스

소스를 듬뿍 찍어먹어야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기에 200g 대용량 소스를 넉넉하게 2개씩 제공한다. 특히 파의 알싸한 맛과 독특한 겨자소스가 어우러진 ‘파닭 치킨’은 웰빙 열풍과 함께 마니아가 형성될 정도로 인기가 높으며 그 독창성을 인정받아 특허를 받았다. ‘날개만만세’ 메뉴는 후라이드 양념 마늘간장 파닭소스·파채로 구성돼 3가지 맛을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총 30조각에 2만900원에 판매돼 날개마니아들의 가심비를 충족해 줄 것으로 예상된다.

파채와 달콤한 소스를 얹은 ‘파닭’,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 만든 ‘닭강정’은 전통적인 치킨의 범주를 넘어 새로운 시장을 형성했다. 오리엔탈 파닭은 치킨 위에 파채를 얹어 새콤달콤한 소스를 버무려 먹는 메뉴로, 치킨의 바삭하고 담백한 맛과 파가 가진 상큼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맛을 잡아주고 양파의 개운함을 더한 색다른 맛과 영양을 높인 웰빙 메뉴다.

파닭소스

한편 네네치킨은 치즈 스노윙, 파닭, 핫블링, 크리미언 등 다양한 소스를 이용한 치킨 브랜드의 대표 주자로 마니아층 소비자들을 많이 보유하고 있다. ‘파’ 시리즈 열풍이 다시 한번 일으킬 조짐이 보이고 있다. 특히 파닭치킨의 특제 소스는 독창성을 인정받아 특허를 획득했고 100% 국내산 냉장육과 프리미엄급 식물성 콩기름을 사용해 겉은 바삭바삭 고소하며 속은 부드러운 육질이 특징이다.

치킨에 파채와 소스를 뿌려먹는 오리엔탈 파닭 제품을 개발하고 ‘파가 첨가된 치킨 조리방법’에 대한 특허를 출원, 올해 최종적으로 승인을 받았다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 하지만 이 업체는 영업정지 위기에 처했다.

파닭소스 이번 메뉴는 후라이드 양념 마늘간장 파닭소스·파채 등으로 구성돼 3가지 맛을 즐길 수 있다는 게 투존치킨의 설명이다. 신제품 순살파닭을 주문 하면 전용소스인 간장소스와 겨자소스 등 2종의 소스가 제공된다.

날개만만세는 후라이드와 양념, 마늘간장, 파닭소스와 파채로 구성돼 3가지 맛을 즐길 수 있는 메뉴다. ‘날개만만세’ 메뉴는 프라이드와 양념, 마늘간장, 파닭소스, 파채로 구성됐다. 간편소스 브랜드로, 조리 편의성과 소용량 제품을 원하는 고객 니즈를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백종원은 소스를 뿌려주는 프랜차이즈 파닭은 원조파닭이 아니라며 닭 위에 생파만 올리는 것이 오리지널 파닭이라고 설명했다. 안주 파닭요리를 완성할 수 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